[1] 치킨은 진리! + 떡꼬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reatescape 입니다.

토요일 낮에 무척 더웠죠?ㅜㅜㅠ
친구 다이어트 도와준다고 좀 걷기라도 하라고 산 둘레길 걷는데 땀이 주륵주륵 나더라구요..
벌써 여름날씨가 다가온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은 낮에 구름이 해를 가려서 토요일보단 덜 덥더라구요~
구름이 껴있길래 한차례 비소식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저냥 비소식 없이 지나갔네요.

저녁을 조금 일찍 먹어서 야심한 시각에 배가 고파졌어요ㅎㅎ;

20180527_1.jpg

순살 후라이드랑 소스 몇가지 추가해서 시켜봤습니다.
소스는 위에부터 간장와사비, 매운양념, 칠리, 허니머스타드에욤
치킨은 진리라 어디 찍어먹던 다 맛있었지만 간장와사비 소스가 제 입에는 베스트인거 같아요ㅎ

이 치킨집은 특이하게 떡꼬치랑 양념감자도 같이 팔더라구요
옛날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 생각나서 떡꼬치도 주문 해봤습니다ㅋㅋㅋ

20180527_2.jpg

어릴때 먹던 그 맛 그대로 나더군요 학교 끝나고 학교 앞에서 사먹던 그 맛이 새록새록

매우 만족스러운 야식이였습니다 +_+
배고파서 호다닥 먹느라 사진이 두장밖에 없네요ㅜ.ㅜ
배고파서 호다닥 먹느라 사진이 두장밖에 없네요ㅜ.ㅜ

가입인사 글 이글 이후 처음 써보는 글인데 제가 잘 썼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아 그리고 이런 배달음식도 먹스팀으로 쳐주시는지 궁금합니다ㅎ

팔로우는 항상 환영입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꼭꼭!! 맞팔 하겠습니다.
다들 5월 마지막 주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Sort: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나중에 또 사먹을 의향 2000%!!!

Congratulations @greatescap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다들 달아두시기에 저도 따라서 태그해봤습니다!

헤에..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ㅠㅠㅠ
누구랑 드신 건지 ㅋㅋㅋ 궁금해지네요 :)

반갑습니다^^
친구랑 둘이 먹었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