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cheers-839865_1920.jpg

안녕하세요. @greatescape 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셨나요ㅎㅎ?
1일 1글 하기로 했는데 일주일 좀 넘어서 무너져버리니.. 허허.. 뭔가 허탈하네욥
어제 회식하고 형들이랑 스크린골프장에서 골프 치느라 글도 못썼답니다ㅜ.ㅜ
오늘은 아는분 일 도와주고 하루종일 밖에 있다가 방금 들어와서 씻었네요 하하..

뭔가 사진이 없어서 밋밋한데 남자들만 모인 곳에서 폰으로 사진 찍으려니
민망하기도 하고ㅋㅋㅋ 다들 찍어서 누구 보여주냐고 물어보시고 하셔서 그냥 사진은 안찍었어요ㅠㅠㅋㅋㅋ
회식땐 갈비 먹고 오늘은 몸보신 할겸 삼계탕도 먹고 저녁엔 치킨도 먹었는데
사진 한장이 없네요ㅜㅜ..

아차 그리고
방금 스팀잇에서 좋은 설정을 찾았어요!

캡처.PNG

이렇게 보상 들어오는걸 설정으로 전부 스팀파워로 들어오게 바꿨답니다 ㅎㅎ
워낙 가상화폐랑은 머나먼 저라서 일일이 스팀파워로 바꾸는 수고를 덜어주는 좋은 설정!
앞으론 스팀파워로 바꾸는 번거로움을 좀 덜겠네요ㅎ

내일은 퇴근하고 8월 말 계획했던 일본여행 예약을 해야겠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시고 내일이랑 모레만 고생!하시면 주말입니다! 직장인 화이팅!!

댓글, 팔로우, 보팅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꼭꼭!! 맞팔하겠습니다.

Sort:  

맛있는거 많이 먹으시고 푹쉬신것같네요ㅋㅋㅋ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ㅋㅋㅋ

맛있는건 많이 먹었지만 푹 쉬진 못했네요X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즐겁고 따뜻한 한주 보내길 바라

Congratulations @greatescap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