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rain-stoppers-1461288_1920.jpg

안녕하세요. @greatescape 입니다.

오늘 낮엔 정말 더웠어요 그쵸?
그러다 오후 6시 좀 넘어가니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뚜벅이라 덕분에 비를 좀 맞았네요ㅜㅠ..
번쩍번쩍 거리면서 천둥소리도 엄청나더라구요~

집에만 있는 날에는 빗소리 듣는게 좋은데
일하는 날은 적당히 구름만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런 날엔 역시 가볍게 술 한잔 해야겠죠?

사장님.jpg

귀엽게 사장님이라고 적힌 나무막대기(!?)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귀욤귀욤

솜사탕맥주1.jpg

메뉴판을 보다가 솜사탕 맥주라고해서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맥주 위에 솜사탕을 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기대 왕창 했는데 무슨 맛일지.. 좀 실망했어요ㅠㅠㅋㅋㅋㅋ

맥주집1.jpg

저녁을 많이 먹어서 안주는 간단하게 시켰어요ㅎㅅㅎ

이 안주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얇은 돈까스 같았어요^^

맥주집2.jpg

무난한 감튀까지 추가~

이제 막 집 들어와서 씻고 부랴부랴 스팀잇 켜서 글쓰네요ㅎㅎ

얼른 비가 그쳤으면 좋겠어요~

rainbow-436183_1920.jpg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뿅?

댓글, 팔로우, 보팅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꼭꼭!! 맞팔하겠습니다.

Sort:  

맥주솜사탕은
마시고 뜯어먹고 이러는건바봐요
독특해서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네요

네 그런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전 맥주에 녹이면 어떨까해서 꽤 많이 녹여놨는데
맥주맛 밖에 안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솜타랑이랑맥주 ㅋㅋ 특이하네요

특이한거까진 좋았어욬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ㅋㅋㅋㅋ 말투가 너무 귀여우시네요 ^ㅠ^
재밌게 봤어요 'ㅁ'/

감사합니다ㅎㅎ
편안한 밤 되시길~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1.06
ETH 2927.9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