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불타는 금요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atescape 입니다!

다들 퇴근 후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퇴근길 차가 너무 막혔던거 같아요ㅠ.ㅜ

이제야 집에 도착해서
저는 친구들이랑 치킨에 맥주 한잔 하기로 했답니다ㅎㅎ

이제 씻고 출발하려 하는데
컴퓨터로 쓸 시간이 없어서 폰으로 작성해봅니다ㅜㅜ
오늘 점심에 먹은 마파두부밥 이미지를 업로드하려는데 모바일로 이미지 업로드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ㅎㅎ..

좀 있다 집에 들어와거 치맥과 점심밥 사진 업로드하고 자야겠어요~

사진도 없고 별로 의미도 없는 뻘글인거 같아서 머쓱하네욯ㅎ..
다들 금요일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팔로우, 보팅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꼭꼭!! 맞팔하겠습니다.

Sort:  

역시 불금엔 치맥이죠!!!!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감사합니당! 어제 너무 과음해섴ㅋㅋ 지금 일어났네요ㅠㅜㅜ..

치맥~ 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빠닭 갔는데 갈비본색 맛있더라구요+_+!
즐거운 주말 보내세욥~~!!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