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주말은 시간이 너무 빨라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atescape 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은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걸까요ㅠㅠ..
친구랑 만나서 게임 조금 하다가
친구 다이어트 도와준다고 토요일 일요일 약 15km는 걸었는데 발바닥이 아프네요^^;
그렇게 게임하고 좀 걷다보니 주말이 훅 지나갔네요.
먹기만하는 주말보단 그래도 알차게 보낸거 같아요ㅋㅋ

KakaoTalk_20180603_230731497.jpg

시내 지나가던 중 발견한 BMW 엠블럼 붙은 버스
가운데 번호판 위에 붙였으면 더 이뻤을거 같은 아쉬움이ㅋㅋㅋ

KakaoTalk_20180603_230730532.jpg

KakaoTalk_20180603_230731020.jpg

친구 방에서 같이 게임하다가
아는 동생이 조깅하다가 사슴벌레를 찾아서 데려왔어요!
오랜만에 보는 사슴벌레에 신기신기..
집게 사이에 핸드폰을 살짝 넣어봤는데 콱 물더라구요ㅋㅋㅋ
저 작은 덩치에 은근 힘이 세서 놀람
그렇게 사진만 찍고 원래 자리에 데려다주고 왔답니다.

이만 자러가봐야겠어요~_~
월요일 화요일만 출근하면 수요일 쉬니깐
다들 조금만 더 힘!!
다들 잘자요~

뿅~

댓글, 팔로우, 보팅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꼭꼭!! 맞팔하겠습니다.

Sort:  

ㅋㅋㅋ 엠블럼 기사님이 붙이신걸까요 ??
사슴벌레 은근 힘쎄더라구요 저 한번 찝힌적이 있아봐서 ㅎㅎㅎ;;;

그러게요ㅋㅋㅋ 다른 승용차에 엠블럼 붙인건 몇번 봤는데 버스는 처음봐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ㅎㅎ
사슴벌레는 도저히 손가락 넣어볼 자신이 없어서ㅋㅋㅋ 쫄보라 ㅣㅠㅜㅜ...

Congratulations @greatescap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mw차주분이 애타게찾고계십니다 ㅋㅋ

ㅋㅋㅋㅋ어디서 떼오신건가!!!

제차.. 였으면 좋겠네요 하하

ㅎㅎ저두욬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