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첫 보상이 들어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atescape 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벌써 1주일을 넘겼네요ㅎㅎ
가입인사랑 첫번째 글 보상이 들어왔어요 꺅꺆!
지난 글들을 보니 죄다 먹을거 사진 밖에 없네요ㅋㅋㅋㅋㅋ 돼지 같아옄ㅋㅋㅠㅜㅜㅜㅠ
저녁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스팀파워 올리는 법을 배워야겠습니다ㅎㅎ
제가 가상화폐랑은 거리가 멀어서.. 배울게 많을거 같아욤

다들 날이 많이 더운데 건강 챙기시고 조금 있다 맛있는 점심식사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팔로우, 보팅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꼭꼭!! 맞팔하겠습니다.

Sort:  

보상은 스티미언을 춤추게 한다! ^-^
스팀파워 꾸준히 모으셔서 고래까지 갑시다~

저도 고래가 돼서 이벤트 같은거 한번 열어보고 싶네요ㅎㅅㅎ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악ㅋ 저두 지난글들은 죄다 먹은사진들뿐이네요..;;ㅋㅋ 같이 화이팅 합시다~!! 맞팔 신청하고 보팅하구가요^^

엇 팔로우 했습니다!
화이팅ㅎㅎ

저도 어제들어왔는데 !같이 화이팅 합시당 ~~

얼른 뉴비탈출하고 고래가 되고싶습니다ㅎㅅㅎ

축하드려용!!!ㅎㅎㅎ

감사합니다! X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보상 축하드려요 :)
맛있는 사진 저는 참 좋아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