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에도 한옥까페가 - 까페유자

in #kr6 years ago

강릉에도 한옥까페가 있지만
남해에도 있습니다^^
이름은 까페 유자~

20180408_121141[1].jpg

와우~

20180408_124321_HDR[1].jpg

정겨운 데크 같으니라구~!

20180408_121155[1].jpg

서까래도 이쁘규~~

20180408_122909[1].jpg

커피를 시켜 봅시다~!!

요기는 커피도 커피지만
유자향 카스테라로 인기 끌고 있는곳이예요
카스테라에서 유자향기가 솔솔~

일찍가시면 카스테라 테두리?? 를 싸게 살수 있는데
항상 품절상태인게 함정..ㅋㅋ
우리가 갔을때 두개 남아있었는데
두개 다살걸 후회했지만..한개라도 산게 어디냐며...ㅋㅋㅋㅋㅋ
카스테라는 왜 테두리가 더 맛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20180408_121419[1].jpg

전체샷~

저 의문의빵??은 저짝 바람흔적 미술관 매점에서 공수해온것으로..ㅋㅋㅋㅋㅋㅋ
맛있어보이길래 샀다가 요기서 먹었어요
따뜻한 빵에 슈크림이 가득
오사카 어쩌구 저쩌구 빵인데 따뜻할때 드셔야 합니다..

조~~밑에 제 포스팅을 보시면 되는데
아니다 내가 끌어올게요..ㅋ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greenlatte/4rynon

넘나 친절한 @greenlatte라규~!!

20180408_121403[1].jpg

여긴 6시에 문을 닫아서
가고 싶어도 잘 못가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ㅋㅋㅋㅋㅋ

근데 난 두번이나 가봤규~부럽쥬..

남해 여행가시면 요기도 들러보세유~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423

Sort:  

날 좋을 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쥬~
야외 파라솔과 좌석도 넘나 편할거 같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4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한옥카페 좋은데용~~ ㅎㅎ

좋아용~~추천ㅎ

차를 마시려면 낮시간을 비워서 가야 하는 곳이군요.
푸근해 보이는 카스트라를 입안 가득 넣고 고소한 맛이 입안에 깨알처럼 달라붙으면 커피를 마셔 녹이고 싶어요.
그런데 엄청 머네요~..

와우..넘 멋진 ㅎㅎ

서울에선 젤먼곳이 아닌가싶기도 하고요

카페 모습이 경겹네요! 어릴적 생각도 나고... 주택을 개조해서 사용한것 같네요! 남해가면 꼭 들러 볼께요^^

주택개조 맞아요
남해는 아직 저런집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하나 사고 싶ㅋㅋㅋ

유자도 좋아하고 카스테라도 애정하는데
유자카스테라면 환상이겠어요!
커피랑 새콤달콤하게 잘 어울릴것 같아요.
남해에 가게되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ㅎㅎㅎ

유자향이 찐해요

남해는 각집마다 유자나무가 있을정도예요~^^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좋은하루요~~

와.. 여긴 정말 맛집 포스가 풀풀 풍기네요.
영업시간부터 메뉴 구성까지...
너무 멀어서 안타깝습니다.ㅠㅠ

멀다는게 굉장한 핸디캡인듯...ㅎㅎ

그런데도 사람은 줄서야 한다는..독일마을이 인접해 있어서 사람이 많은편이더라구요~

아앗!
저 한옥카페 사랑하는데💕
날씨도 좋아 너무 이쁘네요..

저도요 한옥까페라고 하는곳은 가보려고 노력중이예요..
운치가 넘나 좋은거~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