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보드가 부서졌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의 백만번째 가입자가 탄생한 날입니다.

스팀가격은 역주행 중이지만 뭐 언젠가는 달나라 갈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저녁 해운대에 파도가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웹캠을 확인해보았습니다.

IMG_4720.PNG

웹캠으로 확인해보니 해변에는 모래축제 준비로 분주하게 보였습니다.

IMG_4719.PNG

IMG_4718.PNG

해운대, 송정해변 확인은 아이폰이나 안드로폰 앱 "해운대재난안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허벅지 정도 사이즈의 파도가 올라오고 있었고 시간이 지나 더 커진다면 탈만하다고 생각하고 길을 나섰습니다.

비가 와서 교통체증으로 길이 막혀 5시 20분이 넘어 도착했습니다.

빨리 슈트로 갈아입고 작은 파도용 숏보드를 들고 입수.

생각보다 파도가 작고 지저분하여 제대로 탄것이 없었습니다.

아 아쉬웠어요.

그런데 집에 와서 서핑보드를 확인해보니 왼쪽 사이드핀 홀더 윗부분이 뽀사져 있었습니다.

IMG_4657.JPG

아~~ 해운대에서는 주로 팔레드시즈 앞쪽에서 서핑을 하는데 그쪽에는 바닥에 돌이 좀 있습니다. 아마도 돌에 핀이 부딛혀서 그 힘에 의해 부서진것 같았습니다.

고칠라면 돈도 돈이지만 내일부터 쭉 좋은 파도가 올라오는데 주력보드를 탈수가 없게 되었네요.

IMG_4661.JPG

일반적인 서핑 보드와는 모습이 달라요 주로 작은 파도 헤드 이하에서 잼나게 탈수 있는 보드 입니다.

IMG_4659.JPG

핀은 쿼드(4개)를 사용하여 빠른 반응성과 속도를 자랑합니다.

아쉽지만 이 보드는 수리 맏기기전에 충분히 말려서 보드속에 들어가 있는 수분을 말려야 합니다.

오늘 괜히 갔나봐요!

파도도 별루 였는데 보드만 뽀사 먹고 왔네요.

담주 일요일 월요일 포항에 외국파도가 들어올것 같은데 보드가 애매합니다.

아~아쉽습니다.

보드가 없어서 롱보드를 타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담주 포항 파도 반파 파도 던데 걱정이네요

Sort:  

해변소식을 저렇게도 확인이 되나봐요...신기~

보드 꼭 배워보고 싶은 종목이예요
패들보드도요..
부러워요~

보드는 완벽수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물이 많이 따뜻해져서 어디든 가셔서 체험 해보기 좋은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서핑은 물 공포증에 못하겠고.. 언젠가 스카이다이빙 후기글 스팀잇에 써보는 게 꿈이네요ㅎㅎ

탬덤 비행 고고

멋진 취미를 가지고 계시군요.익숙한 해운대 얘기가 나와 반가웠습니다. ^^

해운대 파도도 좋아요^^

우와.. 그래도 멋있으십니다.. 보드타는 사람들 남자든 여자든 그렇게 멋있어 보이던데.. 전 운동싱경이 없어서....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하시면 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드를 몇종이나 보유하고 계신가요? 파도에 따라서 다르군요. 전 장비욕심이 앞서서 뭘 시작을 못 합니다 ㅋㅋㅋ

현재 가지고 있는건 5장이요 **
롱 한개 판 한개 숏 3개요

보드가 부서지는 거 보니.. 예전에 다치셨다는 이야기도 많이 수긍이 가네요.ㅎㅎ 모쪼록 몸은 다치시지 않길 빕니다~~
왠지 서핑 탄다고 하면 너무 낭만적으로만 보이는 거 같아요 전.ㅋ 못해볼 거라서 그런가.ㅎ

감사합니다. 서핑보드는 안 부서지는 재질이면 사람이 맞을 경우 사람이 크게 다칩니다 차라리 좀 부서지기 쉬운 재질이 더 안전하죠

몹시 안타까움~
그래도 안다쳐서 다행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