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쇠 소불고기 명가 임진각 식당 범어사 분점

in #kr6 years ago (edited)

IMG_3876.JPG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파도가 없을 때면 가끔 창원에 있는 창원축구센타 파크에 신나게 카버 스케이트 보드를 탑니다.

IMG_4654.PNG

신나게 타고나면 배고픈건 인지상정.

배고픔을 달래고자 찾는 창원 맛집은 석쇠 소불고기 맛집 임진각 식당.

임진각 식당은 석쇠 소불고기와 소고기 국밥 전문점 입니다.

IMG_3788.JPG

연탄에 언양식 소불고기를 구워서 내어 줍니다.

IMG_3789.JPG

간촐한 밑반찬이 나오구요 1인1석쇠 구이는 먹어 줘야 합니다.

석쇠구이를 무지하게 많이 나오는 쌈에 마늘을 올려서 싸 먹으면 환상적입니다.

약간 간이 쎄서 밥 반찬으로 생각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몇일전 이 임진각 식당의 분점격인 임진각 식당 범어사점을 다녀왔습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놀이마당로 24

보통 분점은 본점의 맛을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임직각 식당 범어사점은 분점이 본점 보다 맛으로 앞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IMG_3873.JPG

IMG_3874.JPG

창원 본점과의 다르게 깨끗한 외관과 정결한 내부로 단장 되어있습니다.

IMG_3875.JPG

가격은 본점과 같습니다.

IMG_3876.JPG

소불고기 맛은 개인적으론 본점보다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석쇠불고기 먹기위해 창원까지 안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이 사직동이라 걸리는 시간은 비슷합니다)

IMG_3877.JPG

특히 소국밥이 제 입맛에 더 맞았네요.

불맛이 잔득 베어 있는 석쇠구이 소불고기 임진각 식당.

이제 부산에서도 만나실수 있습니다.

Sort:  

구미가 땡기네요 쩝~~

땡기시면 주변에 찾아보시면 있을듯 합니다. 츄릅추릅 맛납니다

임진각 식당- 진짜 맛있죠!! +_+
가격이 좀 비싼게 함정이지만 가~끔씩은 괜찮죠- ㅎ

댁이 창원 부근이시죠 ^^

석쇠불고기 참 특이하네요! 근데 익스트림스포츠는 다 하시는거예요? 오우!! 멋지심 ㅎㅎㅎㅎㅎ

아닙니다^^ 감사해요

와 너무 맛있겠네요!!! 알차게 드셨군요 ㅋ

네 ^^
감사합니다

소국밥에 석쇠하나 하면 배든든하겠네요. 언양식 불고기가 불향도 많이 나고 달달하이 맛이 좋죠 정말 :)

든든 정도가 아니라 두끼 해결 됩니다

오~ 스케이트 보드까지 저것도 배워보고 싶네요 ㅎㅎ

창원에 파크 무지 많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놀이마당로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웅~~ 범어사 오랜만이네요 +_+
석쇠구이는 늘 사랑! ㅠㅠ

정말 사랑입니다

새벽에 침이 흐르네요..ㅎㅎ

와 운동 매니아 세요! 운동을 취미로 삼는게 참 부럽습니다 ! 불고기 넘 맛나보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