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스팀 저격 UUNIO 코인과 스팀의 비교(UUNIO 코인 사전등록으로 50개 받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놓고 스팀잇 저격 중인 UUNIO가 사전 가입자에게 50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일 일은 아무도 모르니 공짜로 주는 코인 안 받아 먹을 이유는 없겠죠?

방법
1.https://uun.io/ 접속

2.image.png
상단에 위 그림과 같은 메뉴를 클릭하거나
아래그림 같이 페이지들 밑으로 내려서사전 가입 메뉴로 이동
image.png

3.이메일을 넣고 submit 클릭

4.그리고 기다림.... 이메일 주소만 넣으라고 해서 넣었는데 실제로 제 메일 계정으로 가입하라는 답메일은 오지 않았습니다. 언젠가 메일로 뭔가 보내주겠죠^^

프리세일 및 ico 때 코인 단가는 us0.08 달러로 개당 100원 그럼 5000원.

물론 펌핑 들어가면 얼마가 갈지는 알 수 없구요.

심심하신분 사전 가입으로 50코인 그냥 받아보세요^^

UUNIO의 정보는 자체 사이트 및 한글 백서에서 확인하세요

https://uun.io/ - UUNIO ICO사이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O-p9uaJp35MMgYqD5wzAd8p1elT6jXVhZHdvIS2gXE0/edit - UUNIO 한글백서

image.png

살짝 살펴보니 스팀잇이랑 다른 점은

0.보팅권 일 3회로 제한, 토큰 보유량에 따른 보팅 파워 존재 하지 않음, 3번 중 1번은 신규 가입자에게 보팅해야 함

1.리뷰랑 뉴스가 SNS 중심이다.
(외부압력 X, 자체 보상으로 올바른 뉴스, 리뷰 보장)

2.스팀달러와 비슷한 개념의 토큰은 발행량의 제한이 없다.

3.스팀파워 다운 기간이 3개월이지만 UUNIO는 훨씬 짧다.

4.퀀텀 베이스 이다.(중화권을 노림, 중국방송국과도 파트너 체결 예정)

5.보팅,리스팀,댓글 등도 보상 예정

6.고래의 파워 영향에 따라 게시물의 가치가 영향 받지 않음
(토큰 보유에 양에 따른 보팅 파워는 없고 보유양에 따른 보상의 분배만 차이가 있음. 구제척 내용은 없음.
백서 전체 내용을 살펴 볼 때 전체 수익에 대한 토큰 보유량으로 분배될 것 같은 분위기임)

결론적으로 스팀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자 나온 플랫폼 처럼 보이지만 그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과정에서 다른 문제점들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1.특히 3번중 1번은 신규가입자 보팅해야 하는 조항
2.보팅의 찬,반 숫자로 콘텐츠 가치가 매겨지는 점
3.자체적인 검열자 보유

저도 스팀잇에 투자 중입니다만 미래는 알 수 없습니다.
너무 스팀잇만 바라보지 말고 다른 SNS들도 살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 아직 베타 버전입니다. SMT도 줄줄이 나올 예정이구요
저는 스팀잇이 경쟁자들의 장점을 흡수하여 업계 탑을 차지했으면 합니다.^^

가즈아 스팀잇
받즈아 UUNIO 코인 50개

Sort:  

오호 상당히 흥미롭네요...... 스팀잇이 지지 않을려면 더 열심히 해야할텐데 ㅎㅎ

거기가서 스팀잇 홍보 해야죠 ㅋㅋ

Upvoted ☝ Have a great day!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저는 가입하러 갑니당💃💃💃

스팀 50만 가면 이녀석도 5천원은 가긋죠 ~~

링크가 잘못되었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아직 비지님 자고 있어서^^ 다녀가면 수정할께요. 요즘 비지페이 함 잡아볼라고 도전 중입니다.
https://uun.io/ 로 접속하세요

스팀 저격수네요 ^^

전 저격수가 아닙니다^^. 전 스팀잇 사랑합니다.~~ uunio가 저격수입니다.

유니오가 코인을 주긴하네요. 일 보팅권 3회 제한에 1회는 신규에게 :) 오히려 유니오를 저격하고 스팀잇이 나온게 아닐까하는 시스템적 오류입니다. 게다가보유량에 따른 보상의 차이라면 스팀잇과 다를 바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은 먼저 보팅액 표시되면서 보상 받는다고하면 유니오는 나중에 정산하는 정도의 차이인 것 같네요 :) 게다가 보팅권을 3회로 제한하는 순간 유니오 고래가 보팅풀 형성하거나 어뷰징하는 것도 비난하기 힘들겠죠? 하루에 신규 주는 분 빼면 2회가 끝이니...

아무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일단 유니오도 연구해 보즈아ㅏㅏ :D

전 그냥 공짜 코인만 받고 말라구요.. 유니오 가서 스팀 홍보 하죠 뭐^^

고래의 보팅 파워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게 오히려 투자자들에게 좋지 않게 작용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꾸역꾸역 해 봐야겠네요. 이런 분들의 뇌구조는 어떨까요?ㅋㅋ 저런 정보를 어디서 다 찾고 다 따라하시는지... 대단하십니다 저같은 바보는 그저 박수만 칩니다 ㅋ

저도 뉴스서 봤어요^^

오홋! 공짜다 ㅋㅋㅋㅋ

공짜는 걍 덥석 물면 됩니다.

오...이런 정보도 있었네요!!! : )
그린스님 의 고오급 정보 잘 받아가겠습니다( ͡° ͜ʖ ͡°)

고급은 아닙니다. 저렴한 정보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규유저가 안들어오거나 가뭄에 콩나듯 들어오면 서로 보팅하려 안달나겠네요...
그래도 받즈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53.27
ETH 2928.7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