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반갑습니다 :) 제제입니다

in #kr6 years ago

크기변환_KakaoTalk_20180604_180222561.jpg

반갑습니다 스티머 여러분 :)

저는 제주에 사는 제제(zeze)라고 합니다!

이름이 '지혜'라서 친구들이 제제라고들 불러요 ㅎㅎ

초록초록한 자연을 좋아해서 계정이름을 greenzeze라고 정했구요!!

스팀잇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왕초보지만

소통하고 의견 주고 받으며 친해지고 싶어요

제주의 아름다운 곳들과 저의 취미 등에 대해 포스팅 할 생각이에요

저의 소소한 일상들이 여러 스티머분들에게 활력소가 되었음해요 !!

그럼,

이만 저의 첫 인사 마치구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Sort:  
Loading...

같은 뉴비로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스티밋 즐겨 보아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넵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저두 뉴비에다 제주 사는 1인인데
즐거운 제주소식 기대할게요^^

제주뉴비라니욧.. ♥ 반갑습니다 :)

방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넵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넵 반갑습니다 :) 두계정도 꼭 들러볼게요! ㅎㅎ

좋은 곳에서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넵! 좋은 포스팅 많이 하도록 노력할게요 소통해요 !! :)

넵 같이 소통해요 ^^ 팔로우 했어요

환영합니다. 멋진 제주의 모습 기대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제주의 멋진 모습 많이 담아볼게요 !! 맞팔했어요 ♡

반가워요~~~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좋은 글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자주놀러올게요~!!

반갑습니다 :) 맞팔할게요!

@beautifulday3 님의 추천으로 보팅 배달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