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든 초상화를 그린다 .

in #kr6 years ago

제목이 너무 각오를 다지게 썼나??ㅋㅋ

마땅히 쓸 제목이 기억이 안나서...막 쓴건데 ㅎㅎ

간만에 그림이야기 포스팅을 하네요 ㅎ

예전에는 정말 그림을 많이 그렸고 어딜가나 끄적끄적

시간이 되면 그림을 그렸는데...

요즘은 너무 바쁘고 몸도 다치고 ㅜㅜ

게을러서 많이 못그리는거 같아요 ㅎㅎ

커피를 좋아하고 카페를 좋아해서 갑자기 불쑥

카페에 찾아가 커피를 마시면서 그림을 그리고 나오곤 했는데 ㅎㅎ

요즘은 병원가고 카페갈 시간도 없어 슬픕니다 ㅠㅠ

스케치하는 그림들은 유명인들보다 주변 지인들을 그리곤 해요

그림을 주진 않지만 그려서 사진을 보내주면 너무 좋아해서

그런 보람감??ㅎㅎ

그래서 주변분들을 자주 그려 줬는데...ㅎ

이제는 블로그를 위해 연예인들을 그랴야 겠어요 ㅋㅋ

한번은 작품그림을 그렸던 동생에게 그려 줄테니 사진을 좀 달라고 했어요.

근데 이놈이 뒷모습을 찍은 사진을 보내줬네요ㅎㅎ

장난이라고 생각하고 보내준거 같아요 ㅋ

그래서 그냥 ㄱ 뒷모습을 그려 줬습니다.ㅎㅎ

그랬더니 장난인데 잘그려줘서 고맙다고 자기 인스타에 적날하게 올린 추억이 ㅋㅋ

그리고 나서 바로 다리는 좀더 길게 그렸다고 인스타 댓글에 써주고 나왔습니다

현장일을 하다가 보면 딱히 쉬는 공간이 없어서

그냥 바닥에 앉거나 누워요 ㅠㅠ

그래서 치질이 생겼나 봐요 ㅠㅠ

정확히 치질은 아닌거 같은데...그런 조짐이...

민감한 부위라...병원에 가기가...ㅜ

남들이 처음이 힘들지 갔다오면 아무렇지 않게 간다고들 하는데...

아직 죽을정도록 아프지는 않네요 ㅋㅋㅋ

이 그림은 그냥 시멘트 바닥에 그린거에요

현장에 있을때에는 딱히 드로잉북을 가지고 다니는 여유가 없어서 ㅎ

그냥 바닥이나 벽에 이렇게 아무데나 그립니다 ㅎㅎ

이 분은 변호사님 ㅎㅎ

아는 지인분은 아닌데 연대에서 강사하는 누나를 그려준적이 있는데

그 그림을 보고 친구가 자기도 초상화 갖고 싶다고 해서 그려줬어요 ㅎㅎ

그림값을 얘기 하길래.....그냥

밥이나 사라고 했는데...

1년이 다 되어 가는데...연락이 없네요 ㅠㅠ

소고기 사준다고 했는데...

이 분도 위와 같이 그런 케이스~~그림을 보고 부탁해서

그려줬어요 ㅎㅎ

이 친구는 아는 동생인데 ㅎㅎ

카톡하다가 일이 힘들다고 죽겠다고 한탄하는걸

위로 삼아

그림을 그려서 보내주고

힘내라고 웃는 모습이 이쁘다고 말하고 위로한 기억이 ㅋ

만나서 술마시면 아직도 그 얘기를 하곤 하네요 ㅎㅎ

제주도에 2달정도 생활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같이 있는던

동생이 자기 친구좀 그려 달라고 해서 그려준 그림이네요 ㅎㅎ

근데 그림이 점점 만화화가 되는거 같네요 ㅎㅎ

위에 두친구는 동네 동생들 ㅎㅎ

자주 연트럴파크에서 돋자리깔고 술마시고

옥탑반사는 친구 집에 쳐들어서 고기 구워 먹는 멤버들입니다 ㅎㅎ

마지막에 있는 친구는 웹툰하는 친구인데 ㅋ

고맙타며 나도 그려주기로 했는데

내 초상화는 언제 그려 줄꺼야??ㅎㅎ

생각해보니 나는 내 초상화를 받은적이 없네??ㅋㅋ

Sort:  

Hey @ha-neul, We have met 25 times already!

I'm a guide dog from KR community. As you have been continuously ignored my guideline for using KR tags, your case is escalated, and the KR community guardians have decided to start making a serious action.

Stop using KR tag:

  • If you're not comfortable to write in Korean, I highly recommend you write your post in English rather than using Google Translate.
    Unfortunately, Google Translate is terrible at translating English into Korean. You may think you wrote in perfect Korean, but what KR Steemians read is gibberish. Sorry, even Koreans can't understand your post written in Google-Translated Korean.
  • So, here's what might happen afterward. Your Google-Translated post might be mistaken as a spam so that whales could downvote your post.
  • If your post is not relevant to Korea, not even vaguely, but you still use KR tag, Whales could think it as a spam and downvote your post.
  • If your post is somebody else's work(that is, plagiarism), then you'll definitely get downvotes.
  • If you keep abusing tags, you may be considered as a spammer. It may result to put you into the blacklist.

Otherwise, your post will highly likely get downvoted from this point.

@krguidedog

저도 그림 잘 그리고싶어요ㅜㅜ

잘그리시네요
저도 그림 연습좀 해봐야겠어요

kr-guid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