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술팀잇:) 철판양고기볶음과 이과두주!

in #kr6 years ago

요새 날이많이 춥죠 ㅠㅠ 오늘은 진짜 춥죠 ㅠㅠㅠㅠ 추운기념으로 오늘은 제 친구와함께 금정역으로 이과두주 한잔 하러갔습니다!

image

철판양고기볶음! 맛있지만 맵더군요 ㅠㅠ 양고기의 특유의 맛이 잘나서 매력적입니다!

image

오늘의 술 이과두주 ㅠㅠㅠ 진짜 독합니다 ㅠㅠ 근데 자꾸먹게되네요 ㅋㅋㅋ

image

안주 모자라서 시킨 온면~

여기는 금정역 후문에 칭따오양꼬치라는 곳입니다! 양꼬치만 파는게 아니라 여러 요리도 팔으니 스팀잇분들도 한번 가보시길!! 낼은 더추우니깐 따뜻하게 입으세요!!

Sort:  

저술 중국집에서 먹었던거 같은데. 한잔마시고 목이 불타는줄...;;

팔로워 하고 갑니다 ^^ 시간나실때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감사합니다! 자주뵐게요!

크.. 보기만 해도 속이 든든.. 맛있겠습니다 ㅠ

양고기가 조끔 매운거 빼면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

Thank you for your voting!Hope to take care of each other in the future!following each other!Vote for each other!

목이 뜨거워요ㅎㅎㅎ 양꼬치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볶음도 맛있나보네요 ㅎㅎ

목이 확달아올라요 이거! 볶음은 음... 양고기맛은 나는데 좀 다른 맛이랄까나... 좀 매워요 ㅠㅠㅠㅠ

양고기에 이과두주라니
옳은 조합입니다!!ㅎㅎ

양고기에 이과두주는 사랑입니다..하.....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612.15
ETH 3677.89
USDT 1.00
SBD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