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술팀잇:) 문어튀김과 사케 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함께 사케를 먹으러 갔습니다!

image

오징어튀김은 먹어봣는데 문어튀김은 처음이더라고요!
오 근데 맛있습니다! 문어는 언제든 맛있다라고요... 문어숙회...타코와사비....

사케 센은 정말 깔끔하더군요! 센도 추천드립니다!

요새다이어트하는데 날이추워서...안에서 술이많이 땡기는 나날입니다....ㅠ

Sort:  

오홍 다음에 사케먹을때 센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당ㅎㅎㅎ

오오! 운딩님 반가워요 ㅋㅋㅋ 오랜만이네요! 센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문어튀김 짱짱맛있죠.. 흑흑....
저는 이 사진을 보니 뜬끔없지만 연어가 땡기네요.. 뭔가 분위기가
연어먹기 좋은 분위기랄까..
술끊은지 오래되었지만 언제나 술은 먹고싶습니다.. ㅠㅠ

연어회도 진짜 좋죠!! 금주가 좋긴한데 너무 힘든거같아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07.16
ETH 3676.45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