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돌아온 스팀잇/ 2017년 sky's 어워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를 드려봐요 ^^
아무도 모르겠지만 ㅎㅎ
연말이라 바쁘기도 했고, 그 동안 무슨 소재로 글을 써야할지 몰라 일주일 동안 스팀잇을 쉬었습니다...
스팀잇은 소통하는 커뮤니티인 만큼 앞으로는 가볍게 저의 일상 이야기, 생각을 주저 없이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다들 연말 잘 보내셨나요? ^^
2018년에도 항상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 하늘 어워드

올해의 TV 프로그램: 무한도전(10년째 내 사랑)
올해의 책: 82년생 김지영
올해의 영화: 노예 12년
올해의 셀럽: 유아인
올해의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올해의 기억: 원당고 마지막 수업
올해의 장소: 부산(올해만 5번 방문)
올해의 도전: 영상편집, 세계시민강사, 스팀잇
올해의 키워드: 페미니즘
올해의 음식: 아빠의 동태찌개
올해의 카페: 문래창작촌 비닐하우스
올해의 사람: 다비드

2017년은 내가 하고 싶은 일들만 했던 한 해,
2018년은 해야할 일들을 하기를!

Sort:  

너무 곱고 예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복입은 모습이 너무 고와요 ~ ㅎㅎㅎㅎㅎㅎ 이번생은 처음이라 ! 잼썼죵 ㅎㅎㅎㅎ이번 한해도 홧팅 !

헤헤 감사합니다!! ^0^ 인생드라마에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onderful hanbok!

thanks tons :)

2018년 무술년 행복한 날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복 너무 예쁘시네요! ㅎㅎ
저도 이번생은 처음이라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헤헿 감사합니다!! ^0^ 인생드라마에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늘님
오랜만이네요~
저기는 전주 한옥마을인가요??
자주자주 일상글 써주세요.
기대할게요~

네!! 전주입니다 ^^ 바로 아시네요~

한복이 정말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용 ~

오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8년엔 행복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멋져용:D 2018년 모두 다 이루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2018년도 힘차게 달려봅시다! :D 목표하신 바 꼭 이루시고 그 과정을 스팀잇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0^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