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덕끈덕한 몸들이 사는 회색마을

in #kr6 years ago

흑백사진

어렸을 때
아주 오래되서 바래진 흑백 사진을 보고나서
그 시절 사람들은 그런 세상에 사는 줄 알았다.
.

Black and White Challenge를 하려고 사진기를 들었는 데
이 도시는 흑백필터가 필요가 없다.

컬러사진기로 사진을 찍어도
흑백색만 담을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구나
.

회색도시 속 시멘트에 색감을 입혀줘~

Sort:  

헉 글과 사진 모두 분위기 죽이는데요 대낮에 술이 땡기는...
잘 봤습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자기전 맥주 한잔 하고 자야겠어요 👏👏 불목 즐기세요~~

그러게요.. 어느새 우리는 흑백도시를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네 맞아요 ㅜㅡㅜ 이 도시의 조금 더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네요!!

뭔가 운치있네요 ~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이 도시는 우리들에 비하면 참 시시하네요 :)

하하 맞아요 ㅎㅎ 시시한 도시

이 도시는 흑백 필터가 필요없다...

멋진 문장인데요. ^^

감사합니다~ @madamf 님의 포스팅을 보면서 영감을 얻습니다!! ㅎㅎ

저는 가끔 도로를 가다가 보면 흑백의 아파트만 있을 때 건물의 다양성에 약간 아쉬움이 남긴 하더라고요.

맞아요 ㅠㅠ 도시가 조금 더 다양해졌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요즘 서울시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와 정말 와닿는 표현이세요....!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haneull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