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관심이 일상이 된 세상; 소원을 말해봐

in #kr6 years ago (edited)

이라 시작했지만 결국...

@springfield 님의 지목을 받아 소원을말해봐 를 이어갑니다!

2018년이 벌써 10일이나 지나갔네요~

'안녕하세요, 나눔과 관심이 일상이 된 세상을 꿈꾸는 지원자 이하늘 입니다.'
저의 1분 자기소개의 첫 말 입니다.
2018년 소원은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매일 감사한 하루를 사는 것 그리고 취준생인만큼 취업 이네요 ^^
그런데 그냥 취업 말고,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일, 그리고 배울 점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직장 입니다!

NGO 분야로 취업하고 싶어서 그동안 700시간 이상 봉사활동도 하고, 무급인턴도 하고, 해외봉사활동도 다녀오고, 어학점수도 따고, 스터디도 열심히 하는 데 여전히 취업의 문턱은 높네요... ㅜㅜ
경쟁자들을 보니 석사 학위가 기본이며, 경력도 다수 인데... 최저 월급을 받으며 일을 하고 싶다고 면접을 오는 걸 보니 나는 또 무급인턴을 해야 하는 건지...

얼른 취업해서 지갑에 돈 걱정 안하고 회전초밥 먹고 싶습니다..... 기프티콘 없이 스타벅스 커피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부모님 용돈도 드리고 싶고...... 그동안 신세진 사람들에게 보은도 하고 싶습니다.....!!

후.... 또 기업에 취업한 친구들 월급 앞 자리를 보며... 지금부터 다시 상반기 공채 준비를 해야하는 건지 흔들립니다... ㅜㅡㅜ 물론 그것도 쉽지 않겠죠.....

결론은 나 취업 좀 시켜줘라줘..... 최저시급이라도 맞춰 월급 줘라줘.....!

소원을 말해봐로 시작했다가 쓰다보니 취준생의 넋두리로 끝나는 오늘의 두서 없는 글 입니다 ^0^ ..... ㅎ..ㅎ.ㅎ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분은 @soyoungjung 입니다!

Sort:  

18년도에... 그것도 빠른 시일에 하느리님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노아님!! +_+
오늘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마도 2018년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 이루실 거예요. :)

화이팅입니다. 하늘님. :D tip!

헤헤 이런 넋두리 글에도 항상 응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_+ 평촌과 인덕원 사이 밋업 해볼까요 ㅎㅎ

하하 넘 귀여운 짤이네요 ㅋㅋㅋㅋ

Hi @haneulli!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chocolate1s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Congratulations @haneull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헬조선에서 살아남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ㅜ_ㅜ
꼭.. 소원 이루시길!!

헤헿 감사합니다! ^0^ 헬조선... 그래도 헬조선에 살며 열심히 사는 법은 배운 것 같아 만족합니다! ^0^ 다음 세대를 위해 조금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야겠지요 ㅜㅜ

2018년에는 취업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꼭 그렇게 되실거에요~~!! 그런데 저는 회전초밥 먹으려면 돈걱정은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0^ 하하 회전초밥집은 무리인가요 ㅎㅎ
접시색 보며 먹게 되는 ㅋㅋㅋㅋ

무급인턴이라니 그건 좀 너무 하네요.
최저 시급은 줘야지!!!!!!!!!!
2018년 소망하고 원하시는 일자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입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랄께요~
좋은곳에 자리 잡으실꺼라 믿습니다^^

감사해요~!! 더 열심히 해보려고요!! ^0^ 스팀잇도, 모든 일도 다!!

그냥 2018년의 소원을 자유 양식으로 적음 되는건가요?.?ㅎㅎㅎㅎ

ㅎㅎ 양식이 있었던 거 같은데... 무슨 소용이겠어요!! ^0^
자신의 이야기를 나눈다는 게 좋은 거지 ㅎㅎ 헤헿

좋은 곳에 취업 잘 되실 겁니다! 분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