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and white challenge

in #kr6 years ago

무도, 치킨, 전기장판=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순간

Sort:  

무릉도원이 따로없네요 :-) 한국..가야겠어요 정말!

웰컴 웰컴입니다!! 😘😘

ㅋㅋㅋㅋㅋㅋ 행복 그 자체...
후식으로 귤 까먹어야죠!!!

오!!!!!! 귤이 빠졌네요!!!!! 세젤행❤️❤️

전 전기장판 빼고 맥주 추가요~~^^

캬~ 맥주족이시군요 ㅎㅎ 맥주는 편의점 세계맥쥬죠 ㅎㅎ

하.. 정말... 젤 행복한 시간이죠.. ㅠㅠㅠ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당!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자주 소통해요!

인생의 진리를 깨닫고 열반의 경지에 오르셨네요^^축하드립니당

하핰ㅋㅋㅋ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ㅎㅎ

공감입니다^^ 무도 치킨 전기장판~~ 컇ㅎㅎ

토요일 저녁이 가장 행복합니다 ㅎㅎ

글만 봐도 행복하군요 ㅎㅎ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서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넵!!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여기 푹신푹신한 침대도 하나 추가요..ㅋㅋㅋㅋ

아 3분 안에 잠들거 같아요 ㅎㅎ

인정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하핳 저도 팔로우 했어요!! 소통 자주 해요 ^^

일주일 중 2일의 저의 모습이네요 ㅋㅋ

킄ㅋㅋㅋ이틀이나 복 받으셨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