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 주저리] 스팀미언 이웃님들 모십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이웃님들 다름아닌 월요일 저의 생일였습니다. 생일날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닌, 나누는 것'라 가정교육을 받았던 저겐, 생일이면 무언가를 나눠야 한다는 마음이 있어, 무언가를 나눠야겠다' 싶어 고민 끝에 티 나눔은어떨가?' 생각만 하고... 작은 나눔이지만 용기내어 행동으로 옮기려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생일은 별 특별한 날이 아닌, 평소처럼 그냥 주변 분들과 식사라도 함께하는 것이 저만의 생일을 즐기는 일로 자라하고있습니다.^^ , 이틀 지난 생일이지만, 먼가를 나눔해야 제 마음이 풀릴 것 같아 포스팅으로 이웃님들 모셔 볼가 합니다. 마음을 담은 작은 선물 Tea백을 나눔하고 싶어 아줌주저리 잠깐 털어 놓고 가겠습니다.^^

마음을 담은 티백들이 요렇게 네 가지 종류들만 현재 국내 롯대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남편(@kaliju)에게 받은 생일선물 SBD로 구매 할 예정이오니 열 분만 모시겠습니다. 마음 같아선 많은 분들께 나눠 드리고 싶은데 예산 금액도 만만치 않고, 플러스 택배로 보내드리는 점 감안해야되여서, 열 분께 나눔 하려고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팀이언 이웃님들 계시는데 이번 기회를 빌어 작으나마 저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다 섯분은 제가 지명하고 나머지 다 섯분은 티를 좋아하시고 관심있으신 이웃님들 계시면 부담가지지 마시고 마음편히 댓글 남겨주시면 주사위 돌려 당첨되신 분께 보내 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마음에 두고 좋아하는 다 섯명의 이웃님들 지명하도록 하겠습니다.

@happyworkingmom

@edwardcha888

@xinnong

@b-mom

@centering

임의로 제가 지정했지만, 지명받으신 분들께 미리 예고도 없이 지명한 점 이해해 주시고요^^ 본인의 취양에 맞는 티를 선택하시여 댓글 남겨주시고 제 이메일로 주소 보내주시면 칠일 이후 보내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제 E - mail : [email protected] 여기로 님들 닉네임과 주소, 폰번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받은 개인 메일과 폰번, 주소는 배송 후 바로 삭제처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고요~ 일하고 계시는 모든 곳에서 늘 힘내세요!

Lives Life Simply - @hannaju
See you in the Next Post,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until the end.
(ღ˘⌣˘ღ)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다!(ღ˘⌣˘ღ)

Sort:  

👌👌👌👍👍

항상 생일은 무언가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법을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차를 잘 마시지 않아서 다른 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tip! 3.0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르바고님 고마워욤... 제가 나누고 싶어 하는 것인데...
이렇게 좋은 마음으로 경청해 주시니 앞으로 제가 더 잘해야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요~ 행복하시 길 기원합니다.

어떻해요 ㅜ.ㅜ 너무 감사드려요 ^^
제가 이런 행운아 였나 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한나님하고 친해지길 너무 잘했나봐요 ^^
선물 때문은 아니고요...ㅋㅋㅋㅋ
정말 정말 좋아하고 있는거 제 주변 사람들도 알거든요 ^^
감사합니다...
댓글 늦었느니... 남은 것으로 감사히 받을게요 ^^

봄 타는 요즘, 몸이 많이 무겁고 졸림 증상이 있고
두통도 심해 비몽사몽하게 지내고 있는데....
저를 좋아해 주신다는 말씀을 들으니 힘되네요^^

새벽에 읽어나 포스트 해보려고 시간을 바꿨는데...
제겐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ㅠㅜ
포스팅 시간을 저녁타임으로 다시 바꿔야 될 것같아요...

저도 댓글 늦어 미안해요...

지났지만 축하드려요~^^
나누는 마음 따뜻한 스팀잇이네요♡

미니스타님 축하해 주셔 고맙습니다.^^

생일이란 나누는 것, 멋진 마음 잘 보고가요!

넵~ 생일은 나누는 것이라 배웠습니다.
작지만 함께 나누면 더 큰 행복이 함께한다 믿는 일인입니다.^^

선생님 께 기쁜 말씀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내가 어떻게 썼는지 궁금해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구글 통역사 덕분에 ...

Thank you so much my friend @prayzz.

hannaju님! 생일 축하드려요!! :) 나눔이 있어 더욱 행복한 생일 보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 다섯 분 모두 스팀잇에서 독특하고,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는 멋진 분들이네요! 저는 요즘 hannaju님 포스팅을 보며 차를 가까이 하는 중입니다- (이것 저것 많이 구입했다는 뜻이지요 ㅋㅋㅋ)오늘은 마리골드 차로 밤을 마무리 하고 있어요. 달짝지근 하면서도 드라이 하지 않아서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 저는 차에는 문외한이라 잘 모르지만 twinnings는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어제도 twinnings 페퍼민트를 한 잔 했는데 기분이 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었어요. 저는 얼마 전에 구입한 차가 많아서 한나주님 생일만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갈게요! 덕분에 차와 친해진 것 같아 고맙습니다 🌿

@songvely님 생일축카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으로 인해 차와 가까이 하게되셨다니 방갑게 들리네요...
저도 차에 대해 많은 지식과 상식은 없이 그냥 마시고 있었지만,
앞으로 차에 관련된 일을 하고싶어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공부해 두려고 합니다.^^

주사위를 돌려 당첨되시면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와 생일이란 나누는 것이라...정말 감명깊은 얘기네요 축하합니다. 건강하시고 늘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기원드려요

감사합니다.~ @bitcoinmax님.
님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타타차.jpg

와! 축하드려요. 하나주님!!!
차 한잔 드릴게요.
님이 나오신 그날의 햇살과 별과 산들거렸을 봄바람까지 사랑합니다.

타타님께서 주신 생일선물 감사히 받겠습니다.^^
넘쳐 흐르는 찻잔을 건네주시는 타타님 그리며
사랑이 담긴, 그 마음까지 기꺼이 받들겠습니다.
진심, 고맙습니다. 타타님^^

뭔가요~~ 저는 계속 뭘 선물해야 하나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ㅜㅠ 저는 사실 티를 잘 안마시고 커피만 마셔서..ㅎㅎ 그래도 한나쥬님이 추천을 해 주신다면 마셔보고 싶어요. 한나쥬님 취향대로~^^ 보내주시면 잘 마시겠습니다~
전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해 보도록 하죠~^^

큰 고민드려 미안해 지네욤^^

티를 잘 안마시는 해피워킹맘님을 위해 제 입맛대로 선택해 보내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