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 주저리] 천사가 찾아온거 맞겠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올 한해 이뤄고 싶었던 wish 중 한 가지 둘째 아이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의 소원이 이뤄진 것 맞겠지요... 조금전에 체크했는데, 이렇게 보여줍니다.^^ 산부인과는 아직 받아보지 않았습니다만, 요즘 급으로 저하되는 몸 상태를 기억하면 임신으로 느껴지지 않는 그냥 봄 시즌을 타는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매달 어김없이 찾아오던 손님은 4일 지난 오늘에도 소식없기에 오전에 장보러 나갔다가 약국에 들려 임신테스트기를 사왔습니다.^^

큰 기대없이 테스트 해 놓고 브렌치를 먹고 있었습니다. 15분 지닌 후 키트를 체크해 보니, 빨간 두줄이 저의 두눈을 놀래켔습니다. 감격에 목메어 눈물과 환성이 절로 나오는 순간! 아이와 놀아주던 남편은 제가 화장실에서 사고라도 일어난 줄 알고 저에게 달려옵니다.^^ 테스트기를 보고 남편도 깜짝 놀래며 신께 받은 너의 서른여섯번째 귀한 생일선물이라고 감탄에 감탄하며 품에 꼭 안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감동적인 순간을 보냈습니다.^^

저의 눈에만 보이는 매직아이는 아닌 것같습니다. 저희가 기다리던 천사가 찾아와줘 감사하고 감격에찬 하루입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저에게 방가운 소식인데 아줌마 주책없는 마음이 근질근질,즐거운 마음으로 스팀 이웃님들께 저의 기쁨 소식을 나눠고 싶어 잠깐 들려다 갑니다.^^ 계시는 일터에서 남은시간 힘내시고요,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Lives Life Simply - @hannaju
See you in the Next Post,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until the end.
(ღ˘⌣˘ღ)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다!(ღ˘⌣˘ღ)

Sort: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올해 둘째 계획중인데...
성공하면 동갑내기 친구가 되겠군요... ㅎㅎ

앗, 그런가요^^
곳 임신소식 있을겁니다....
스팀에는 좋은 기운이 있어서 말이죠^^
님의 임신 소식 곧 있을거라 기대하면서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밖에 기온이 엄청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우와, 축하드려요! 따뜻한 봄날에 가장 큰 선물이 왔네요~
올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려나봐요 :)

들려주셔 감사합니다.
바랫던 소망이 이뤄지는 한해라고 믿어봅니다.^^
행복한 주말 되십시오!

축하드려요
얼마전 생일도 있으셨는데 선물이 왔나봐요^^
아주 큰 선물이네요 ~^^

아효~ 미미스타님들려주셔 감사합니다.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여서 제가 주기적으로
올리던 포스팅은 잠깐 머물러 쉬는 포즈를 취하고
그냥 쓸잘더게 없는 포스팅만 올려 움찟 찔리네욤^^

그럼에도 많은 이웃분들의 사랑을 받으니 스팀잇 이웃님들께 감사함을 느낌니다.

미미스타님도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요. ^^

hannaju님 너무 축하드려요!!!
찾아온 천사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길... :)

베베베님 축카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보다 더 값진 선물이 어딨을까요 ^^?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보팅업!

감사합니다.

많은 이웃님들께 축카 인사를 받으니 설래는 마음으로 잠들 수없네욤^^

한나주님 천사가 오셨네요!! 저번에 본 올해소원 이루신거 축하드려요^^
보는 제가 심장이 쿵쾅쿵쾅 거리네요^^
새생명으로 인해 더욱더 한나주님 가정에 복과 따뜻함과 사랑이 넘치실거예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기쁨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려요^^

우부님 축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개월동안 뱃속에서 건강하게 잘 자라주 길 바랠뿐입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요, 굿 나잇입니다.

맞네요~^^두줄이 선명한게 예쁜천사가 찾아왔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몸관리 잘하시고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카페모카님 감사합니다.^^
스팀에서 좋은 기운 받았다고 얘기해도 과언은 아닌 듯싶어요^^
스팀에 육아하시는 선배님들 많으시 잖아요^^ 아마도 제게도
육아하시며 또 임신중에 계시는 분들게 좋은 기운을 넘겨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바쁜 걸음 들려주셔 감사합니다. 모카님^^
제 파워 다 채워지면 댁에 놀러가겠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요~^^

우와~~
하나쥬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두줄이 선명해도 어쩜 저리 선명할까요 ^-^
건강하게 하나쥬님의 뱃속에서 열달 품고 세상 빛을 보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반님! 축카 진심 고맙습니다.
올만에 얼굴 뵙네욤^^
자주 찾아뵙지 못해 미안해요...

아기는 잘 크고 있는거죠!
반님님도 혼자 몸 아니니 건강챙기시 길 바램니다.
주말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하나쥬님.
저는 4주전에 소파수술 받았어요..
안타깝지만 계류유산 되었답니다 ㅠ
하지만 지금은 괜찮습니다 ^-^
첫째를 너무 쉽게 가져서 둘째도 당연히 별탈없을거야 했는데 생명은 하늘이 주는게 맞나봅니다.
하나쥬님 몸 조심하시고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

반님, 소식 늦게 알게되었네요... 많이 힘드셨을텐데....
인연이 아니였나 봅니다... 다음에 찾아 올 천사를 기다리며
몸 따뜻하게 챙기시고, 때가되면 찾아 올거리 믿습니다. 반님!

예쁜 천사를 맞이하신 일,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리고, 축하드려요!!
둘째에게도 멋진 어머니가 되시길 바라요!

처음 뵙겠습니다.
그럼에도 축카 댓글 남겨주셔 더욱 감사합니다.

님도 좋은 주말 보내시고, 뉴비 화이팅입니다.
뉴도 올드비 이지만요^^

축하해. 난 너에게 행복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979.31
ETH 3711.3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