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a's photowalk Vol.28] 아줌마 포토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새벽 5시 알람에 맞추어 일어나
새벽 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싶어 발코니 문을 연다.

밤 사이 내리던 비는 멎고
산에 솔나무 사이로 풍기는
촉촉한 에어를 들이키며 아침을 깨운다.

아침 세안을 하고
머그컵, 모닝 티를 우려내는 동안
내 머리속에 잠깐 스쳐 지나가는 생각들...

거울을 마주하고 내 얼굴을 볼 수있어 고마워!
내 코로 숨을 들이키며 뛰는 심장 소리 들으 수 있어 고마워!
잠자는 남편과 아이의 얼굴을 들여다 보며 감사한 마음으로 시작하는 아침!

오늘 아침, 당신과 아이를 볼 수있어 참 다행이야 살아 숨쉬는 것만으로
감동이고 사랑하는 이 들을 볼 수 있는 것 만으로 행복해지는 나의 아침이다.

우려낸 모닝 티 한 목음 들이키며 다시 생각에 잠긴다.

눈을 잠시 감으며 생각해 보니, 내 것이 아닌 것이 아무도 없다
머리속 보여지는 늙어가는 내 모습마저 내 것이 아닌 아침...
내가 쓰고, 내가 마시고, 내가 입고, 나의 모든 것들...
당연히 내 것으로 여겨왔는데.

생각해 보니, 내 손으로 만든게 아무것도 없구나...
어젯밤 내리던 비가 내의 흔적 지우며 나에 아침깬다!
고요한 마음으로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이다.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스팀미언 이웃님들 한 주 시작하는 오늘 힘차게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하시 길 기원합니다. 봄기운이 살랑살랑 이웃님들 마음도 봄날처럼 가벼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해피 스마일로 하루를 시작하시 길 바램니다.


Lives Life Simply - @hannaju
See you in the Next Post,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until the end.
(ღ˘⌣˘ღ)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다!(ღ˘⌣˘ღ)

Sort:  

(๑>◡<๑) 사진 글 모두 좋네요~ 기분좋은 일주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참 글에서 느껴지는 기분 좋은 아침이네요~^^
오늘 하루도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읽어 보시고 기분 좋으시다니 감사하네요^^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흑백으로 나온 사진이 인상적이네요^^

감사합니다.^^
휴대폰으로 찍었는데 생각외로 잘 나왔다 싶어 올렸습니다.

@hannaju 님도 힘차고 즐거운 한주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십시오!

ㅎㅎ 항상 감사하는 맘을 갖으며
사는 하나주님 너무 멋지시고 아름다우세요 ^^
그새 아이도 많이 큰것 같아요!

인디구님^^ 고마워요!

제 블로그는 별 재미없죠^^?
제가 개그끼가 없어서 인디구님처럼
재밋게 꾸며 포스팅을 못하네욤 ㅠㅜ

그럼에도 들려주셔 격려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으잉 무슨그런말씀을! 사람들 성향이 다 틀리잖아요~ 저는 진지하게 무언가 적지못하는 성격인지라 반대로 언제나 하나주님의 생각이 잘 드러나있는 진지하고 깊은 일기가 참 좋답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나름 움추렸던 마음도 풀리네요^^

남의것에 욕심내지 말고. 가진것에 감사해야겠어요. 알고보면 숨쉬는 공기도 공짜요. 세상을보는것도 공짜이니까요 ^*
오늘은 좀 한나님께 늦은걸음을했네요 ^^♥

어제 아침 제 생일이다 보니, 아침에 필로소피 생각에 잠시 잠겼나 봅니다.^^

저는 에드워드님 스쳐지나 가신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방가워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몸 챙시시면서 숨고르시고 블러깅 하셔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이따 저녁에 잠깐 들리겠습니다.^^

글 덕분에 해피스마일로 하루 시작하며 갑니다. ^^

귀한 시간 들려주셔 고마워요 센터링님.^^

구름이 너무 예쁜 맑은 하늘 사진보니 너무 좋네요^^
행복함이 느껴지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

쿠킹우먼님께서 오셨네요^^
잘 지내고 계신거죠... 제 보팅해 드리려고 했는데...
보팅파워 다 채워지면 해 드릴려고 대기중에 있습니다.^^

늦은 오후 시간인가요... 남은시간 일터에서 마무리 잘 하시고요!
나중에 들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