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a's photowalk Vol.35] 아줌마 포토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그대는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이다.

그대에게 보여지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하루를 살아가며 그대 때문에 울고 화내고 짜증을 내보아도
뒤돌아 서면 그대 때문에 웃는 있는 내가 보여

오직 그대 때문에 행복해하는 바보가 있다는 거 있지마
서로의 얼굴을 쳐다 보면서 세상이 달라 보인다며
우리 서로 마주보며 말했던 기억 아직도 생생해

i32qk94tkf.png
(photo took by @hannaju)

그대와 나 서로가 하나의 존재가 되었다는 것 있지말자

사랑이 아니라면 그대에 대한 믿음이 아니라면
나에게 일어나는 이 모든 감각과 마음들을
느낄 수 없음을 나도 알고있어

그대의 느낌도 나와 같을거라 생각해
나는 당신의 분신이고 당신은 나의 분신이니까

g3m07cg8al.png
(photo took by @hannaju)

그대도 늘 곁에 있는 나 때문에
위안을 받기도 하고 때론
나처럼 화나고 짜증날 때도 있겠지만
그건 서로의 진심에서 나온 감정이 아니니
마음에 남겨두지 말며 좋은 기억과 추억만 남겨두자

사랑 때문에 그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바보같은
사람이 늘 곁에 있다는 거 잊지마

잠깐 머물렀다 가는 그대와 나의 인연을
머물렸다 떠나는 날까지 좋은 기억만 남기자

6is7d134a4.png
(photo took by @hannaju)

Lives Life Simply - @hannaju
See you in the Next Post,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until the end.
(ღ˘⌣˘ღ)귀한시간 찾아주셔 감사합니다!(ღ˘⌣˘ღ)

Sort:  

사진 좋은데요 ㅎ 도라지 꽃이죠? 시도 좋습니다!

들려주셔 공감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에너자이절님.

무궁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어릴대 놀이할때 하던 단어지요. ㅎㅎ

그러게요~^^

뭔가 오랜만에 뵙네요 ^^
보라꽃에서 시선이 머무네요 모양이 너무 예뻐요~~

앗! 센터링님~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죠....
너무 오랜만에 뵈니 방가움 새록새록 합니다.

몇개월 동안 잠수아닌 잠수 타고 있었어요~
건강이 회복되면 에너지 넘치게 활동하려 하는데
마음과 몸이 따로 따로 움직이여요...ㅠㅜ

아프지 마시고요, 건강을 생각하셔서 식사 잘 챙겨 드시고요 센터링님!

에고고공 건강에 이상이 오셨던거로군요. 천천히 휴식하시면서 스팀잇도 설렁설렁 하셔요 ~~
더더더 건강회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이제 포스팅 자주 하시는거에요?? 넘넘 반가워요 ^^ 또또 반가워요 ^^
흰색과 푸른색이 있는것 보니 도라지꽃인것 같으네요 ^^ 사진 선명하고 넘 이쁘게 잘 찍으셨어요 ^^

에드워드님 방가워욤, 안녕하시죠^^

포스팅 자주 못합니다유ㅜ
자주 올리고 싶은데 말이죠...
시간되고 컨디션이 괜찮은 날
위주로 포스팅을 올리려 합니다...

이쁜 사진들 카메라에 많이 담고 싶은데
계획과 내 생각 마음대로 되는 일이 없으니
안탑깝니네.... 그래도 요즘은 마음이 많이
안정되어서 불안에서 벗어났지뭡니가~

에드워드님도 건강 꼭 챙기세요!

도라지꽃 참 예뻐요.
저렇게 신비로운 보라색으로 피는 꽃
드물어요.
너무 진하지도 흐리지도 않은 보라색
길을 가다가도 도라지 꽃을 보면 다시 보게됩니다.

보라색을 좋아하시는가 봅니다...
저도 인디고 컬러를 너무 사랑합니다.

이쁜 사진들 많이 올리고 싶은데
첫째아이 데리고 사진 찍으로 나서기
쉽지가 않으네요~^^

좋은 사진들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You got a 30.61% upvote from @ocdb courtesy of @hannaju!

Thank you!

정말 오랜만이에요. 이제 다시 시작하시는건가요?!! 몸은 좀 어떠세요?!

오호 라나보님 잘 지내시죠?
한국엔 다녀가셨는지요...

오랫동안 스팀을 떠나 있어더니
이웃님들 한분 한분 찾아 뵙지 못해 미안스럽워요.

몸은 치료받으면서 좋아지고 있어요.
스팀에 포스팅 올리긴 하지만 마음과 생각대론 잘 안되네요...
컨디션 좋고 시간되면 올리곤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