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궁금하다라는 것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항상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싶은
러블 러블리한 @hanyong 이에요!
하지만~

팔로워를 100명으로 늘리고 싶은데. . ㅠ_ㅠ)
그전부터 저에게 팔로워해주신분들 굉장히 사랑합니다!

좋은 정보와 포스팅으로 찾아뵙고 어떻게 해야지 조금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뵐 수 있을까 매일 매일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스티미언 뉴비를 위해서 지원을 해주시는 분들에게도
보팅도 받고 팔로워도 받아서 기분이 좋지만~

단기간내에 급작스럽게 늘리는 것은 물론 무리가 있겠죠!
여기서 여러분에게 무엇인가 추천을 받고 싶어요~

어떠한 콘텐츠를 주로 원하시는 지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그것을 공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이벤트도 아닌 여러분에게 질문을 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보상같은 거는 없고.. 음..

그 동안에 '아..이게 궁금한데 포스팅이 없구나?'라고 생각하셨던 부분을
저에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검색해서 포스팅을 해보는 시스템을
한번 해볼까해요!

포스팅의 질도 중요하고 소통도 중요하겠지만~
저는 딱히 보트를 받고 돈을 벌고 그런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스팀잇을 즐길까 생각 중이랍니다

여러분도 같은 생각이시라면~

궁금하셨던 것들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ex) 면접을 봐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무슨 요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어떤 코인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
가상화폐의 뉴스
미용실에 가면 어떻게 머리를 잘라달라고 해야지 미용사가 알아들까?

Sort:  

저도 팔로워 100넘고 싶네요.
우리같이 홧팅 해 보아요 ㅋ

아자아자 힘내보아오!! 으랗챠챠챠
100명 가즈아!!

팔로워 하고 갈게요! ㅋㅋ

홧팅! 저도 같이했습니다 ㅋㅋㅋ

응원합니다^^ 말씀처럼 부담스럽지 않게 자연스럽게 즐기는 스팀잇 되시길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네네 감사합니다! 항상 화이팅해요!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