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신기합니다! 저도 드디어!!

in #kr6 years ago

그동안에 열심히 보팅을 해보았지만, 전혀 바뀌지 않는 숫자에
'나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스티미언이구나..'라는 자책감에 시달렸는데,

2SBD를 받고나서 그것을 바로 스팀파워로 전환을 하니
제가 보팅을 드렸을때도 0.01이 올르네요!

드디어 저도 쓸모있는 스티미언이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기쁠때는 바로 글을 써야겠죠! :)

으하하!!

(지극히 개인적인 사소한 글입니다.. 나중에 이불킥하겠지만)

Sort:  

축하드려요ㅎㅎ 저도 글 세개쯤에 보팅하면 바로 0됩니다ㅠㅠ 열심히 해서 고래고래되고 싶네요ㅎㅎㅎ 함께 파이팅해용ㅎㅎ

헤헷 감사합니다! 같이 사랑스러운 스팀잇을 만들어보아용~!!>_<)//

오옷! 뭔가 재미있는 주소 같은데요?! 한번 놀러가볼게요!ㅋㅋㅋ

축하드려요...저도 임대생활 청산하고 싶어요 ㅎㅎ
팔로하고 갑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아앗 감사합니다! >_<)//넵넵 저도 같이 팔로우해서 재미있게 놀아봐요~!

댓글 남기신거 보고 놀러왔습니다 :) 헤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뉴비라 아직 보팅파워가 많이 부족하지만 ㅠㅠ 앞으로 서오 왕래하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 :)

감사합니다! 판다님 프사가 너무 귀여워서 클릭하게 되더라고요..눌러주고 싶은 프사..ㅋㅋㅋㅋㅋ

ㅋㅋㅋ 감사합니다!!! 자주 왕래했음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