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나오는 듀랑고를 하면서 휴식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은 코인장이 점점 좋아지지 않으니, 다들 큰 피해를 입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바로 그럴때는 가장 중요한 것들이 힐링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저는 최근에 모바일게임을 재미있게 하다가

1월 25일에 넥슨이 오픈하는 '듀랑고'라는 게임을 알게되었답니다.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샌드박스형 게임인 만큼이나,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EASY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계신 분들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게임을 잘 알지 못하시는 겜알못 분들도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slide_img5.jpg

이미 넥슨이라는 게임회사 자체가 충분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특히나 듀랑고는
해외에서 이미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게임이에요.

한국의 20대 30대 40대 50대에게 너무나 익숙하였던 리니지M 과는 다르게
양산형 게임이 아닌 자동시스템이 전혀 없을 뿐더러 오로지 수동만으로도 게임을 하기 때문에
무조건 실행을 해놓은다고 해서 결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는 없답니다.

그렇다고 해서 현금유도를 그렇게 하지를 않았어요.
아직까지는 CBT기간을 거쳤고, 내일 정식적으로 오픈하기 때문에 어떠한 캐쉬아이템이 있는지는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샌드박스형의 게임 특성상 있어도, 캐릭터들의 의상이나 가구 정도로 생각될 것 같습니다.
저는 10살때부터 게임을 해왔기 때문에..
게임경력만 20년이 되가네요..ㅠ_ㅠ)..

slide_img2.jpg

Durango-Limited-Beta-Cheats.jpg

howtosurvive-fire.jpg

기존에 너무 3D엔진에 익숙해진 유저분들은 조금은 거부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2D와 3D를 반반씩
섞어놓은 게임이라서 그런지, 옜날에 어느회사가 운영하였던 '천년'을 떠오르게 하네요 :)

저와 같이 예전 게임의 향수를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특히나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답니다. :)

지나친 자극에 지친 대한민국의 국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사항일 수도 있고요.

35ik23-rHgQs97DAb1oU54PWjx_YZ5mGyG1a7hbkqLICZdmg_OQY3iuh9V-2WkyRIQ=h900.png

201365_31028_271.jpg

한국의 지루한 게임에 지치셨다면, 내일은 우리 스티미언분들도 조금이라도 힐링을 하기 위해서
이런 게임을 한 번쯤은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스팀잇에 공유합니다!

그리고 게임 중간중간 일지 같은 것도 써서 같이 기재할 생각이에요!
이런 것도 재미있는 콘텐츠 중에 하나인 것 같아서 저에게도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ps. 저희 집이 1층이라서 배수관이 다 얼어버렸습니다.. 나쁜 한파.. :<
샤워를 하지 않고, 씻지도 못하고 있다는건 비밀

Sort: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그럼요~! :) 지금 저희집도 한파때문에 물이 안나옵니다..
으으..이럴수가..씻어야하는뎅...스티밋도 해야하고
바쁘네요!:)ㅎㅎㅎ

오 이거 광고로만 봤는데 ㅋㅋㅋㅋ 그래픽 장난아니네요ㅎㅎ 듀란고 가즈앗~!!

그렇죵ㅋㅋㅋㅋ 한번 해보시는면 빠질거에요~! 물론 바쁘시겟지만..ㅋㅋㅋㅋ

엌 듀랑고 태그 1등으로 쓴줄 알았는데
먼저 쓰셨네요 졌다 ㅜ
오늘 해볼라는데 서버 터져서 접속조차 안돼요

ㅋㅋㅋ그렇죠?! 저도 어제 접속하고 무서워서 끄지를 못했어요..
오늘은 재미있게 하고 계신가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