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의 실명제 김프가 빠지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항상 스티미언분들과 재미있는 스팀잇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과 노력을 MAX로 하고픈 @hanyong 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오늘은 다들 실명제가 다가오고 신규유입이 된다면??
엄청난 떡상의 효과를 발휘할 것 이다라고 생각을 하셨을텐데,

지금 완전히 상상했던 것과는 다르게 정반대의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저는 이제 실명제가 되면 김프(김치프리미엄)이 더 빠지지는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었답니다.

네 맞아요, 저는 우선 예측은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좋아할 수는 없는 게 이곳 스티미언분들의 관심사의 90%는
코인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곳에서 일정의 수입을 올리면 그것을 스팀달러로 받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시세에 민감할 수가 밖에 없는 상황이라는 것 입니다.

물론 저 같은 뉴비들에게는 큰 영향을 끼칠수 가 없죠, 저는 코인보다는 이런
서로 대화하고 정보가 오가는 커뮤니티를 그 동안에 갈구해왔기 때문에
사실 시세는 그렇게 신경쓰지를 않는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지금 거래소의 상황을 알려드릴까해요.

1.PNG

(1월31일 오전10:31분경)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현재 해외의 시세보다 3~5만원 더 비쌉니다.
(예전에 거의 40%~50%가 비싼던 때와는 사뭇 다르죠.)

실명제라는 것 자체가 정부에서 세금을 부과하려는 제도이기 때문에,
이미 목돈을 만지고 늘리셨던 분들은 다 빠져버렸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부터는 진짜로 투자인셈입니다.

2.PNG

사실 그전부터는 투자라는 말로 포장을 하였지만, 진짜는 모든사람이 느끼기에 약간의 투기의 성향은
없지 않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다수때문에 오로지 투자목적으로 하셨던 소수분들이 피해를 막심하게 입었죠.
(물론 투자로 알으셨던분들은 작년초부터 꾸준히 넣으셨기 때문에 많은 이익을 얻으셨기는 합니다:))

3.PNG

그렇죠.. 다들 이쯤에서 떠올르실 것입니다.
실명제가 되고 난 후의 입금과 출금사이에서 나오는 수익은 반드시 세금으로 내야만 하는
시스템이 나오게 되고, 정부에서는 어떻게 해서든지
실명제 전환을 할 순간을 기점으로 세금계산을 하게 된다는 것이죠.

그래서 다들 그 전에 이익을 창출하였던 것을 전부 다 빼놓고서
관망을 하고 계신다거나, 아니면??

벌어놓으셨던 이익으로 다시 재투자를 하는 방향입니다.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점점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과정입니다,
자칫 잘못한 순간 막대한 손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이죠.

코인이라는 게 원래 가격이 왔다갔다 하지만,
구매와 판매 그리고 돌아가는 시스템,
'내가 이가격에 샀으면 더 높은 가격에 사는 사람이 존재해야만 더 비싸게 팔 수 있고
코인의 가치가 올라간다.'라는 것은 똑같기 때문에,

투기가 없어지지 않는 이상은 1~2달정도는 가격이 제자리이거나 조금 올르거나 내려갈 것 같습니다.

4.PNG

요거는 지금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 뉴스에 올라는 내용입니다.
이제는 '김프는 이제 희망이 없으니, 햄프에 믿어라'라는 기사인데, 그렇게 썩 기분 좋은
기사는 아니네요.

다들 너무 언론에 신경쓰지 마시고 성투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자아자 힘내요 여러분!!~

Sort:  

김프가 이정도까지 빠질줄은 몰랐네요...
저는 좀더 지켜봐야겠습니다 ㅠ

그렇죵:) 이제는 진짜 순수한 투자로 해야지 이기는 게임이에요!:)

김프가 오를줄알았는데
오히려 떨어졋네요 ㄷㄷ
정보 감사합니다!

그렇죠..저도 어느정도 올를것같기도 하고 애매해서 ㅜㅜ 안하길잘햇다는 생각이..

이제 시작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우왓 감사합니다!!>_<)열심히하겟습니당

햄버거 프리미엄? ㅋㅋ 아직도 대부분은 코인은 한국이 비싸던데 얼마지나지 않으면 진짜 햄프가 올지? 궁금하네요

그러게요 ㅋㅋㅋ 갑자기 햄버거 프리미엄이라고 붙었네요, 기자가 코인을 하는 듯한 느낌~
원래는 버거형들이라고 하는뎅 >_<)// 헤헷

그 동안의 김프는 과연 누구의 장난이었던걸까요ㅋㅋ

어서 건강한 장으로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ㅜㅜ..지금은 다들 굉장히 힘든시기인거 같아요 ㅜㅜ 아자아자 올라가즈아~!!! 김프말고 해외로 건강하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