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듀랑고에 빠졌습니다!:)

in #kr6 years ago

처음에는 오픈을 하고 나서 거의 36시간 동안 접속을 하지 못하였어요..ㅠ_ㅠ)..
하지만 불굴의 한국인!

오늘은 바로 접속을 하고 말았답니다~
스크린샷을 찍어서도 올리고 싶은데, 다들 아시다시피 제가 헤어디자이너이다보니까
사실 게임도 그렇게 접속을 많이 하지는 못해요~!!

특히나 스팀잇도 가끔씩 포스팅을 해야하기 때문에
(저의 팔로워분들에게 피해를 끼칠수는 없는 노릇!!)

듀랑고를 즐기실 분들에게 간단한 TIP 몇개를 드리고자 이렇게 스팀잇을
접속하였답니다!

오픈하고 이틀동안은 대기열이 거의 6~7만이 다되어갔어요
하지만~! 지금은 넥슨에서 업데이트를 하면서
정확한 대기 시간이 발생을 하였답니다.

평균적으로 제가 계산을 해본 결과로는

1~2만 40~50분
3~4만이상 1시간30~2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접속을 잘 하지 않는 새벽시간대에는 무조건 대기열이 발생하지 않고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즐거운 게임을 하시고~ 스팀잇도 하시고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스티미언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Sort:  

흑 저는 이따 새벽에 도전해봐야겠군요

새벽2시까지 점검이니까 그때 이후로 하시면 바로 되실 것 같아요!
서버를 2개 더 오픈한다고하네요!!

요즘 인터넷 뉴스에 많이 언급되더라구요. 듀랑고. 서버 오픈하고 접속이 힘들다니 뗏목이 없어서 섬을 못 빠져 나간다니. ㅎㅎ 결혼 전에는 게임도 많이 했는데 결혼 후에는 거의 안하고 있네요. 게임은 하고 싶지만 항상 가슴에 묻고 있습니다. ㅎ 언제 맘껏 해보나요 ㅜㅜ. ㅋ 팔로우 맺고 갑니다. ㅎ

ㅋㅋㅋ맞아요, 다들 결혼을 하시고 난 후에는 잘못하시더라고요..
역시 가상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니까요! 게임은 게임일뿐~!
신랑, 신부님들보다는 못합니다!>_<)///

기대효과가 엄청 컸나보네요 ㄷㄷ 36시간이나 대기상태였다니... 일단 시작하셧으니까 ㅋㅋ 재밌게 즐기십시요~!

그럼요!! ㅋㅋㅋ완전 부들부들.. 하려고 접속만 하면은.. 서버 터지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ㅠ_ㅠ)
그냥 게임은 즐기는걸로..

아직 점검중입니다 ㅠ

ㅋㅋ12시부터 2시까지 점검을 했다고 하네요~! 서버가 2개로 늘어난 만큼 안정적으로
이제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_<)//좋아좋아

이게 요즘 대세라던데ㅋㅋㅋ 근데 접속을 못한다는..ㅠㅠ

진짜..ㅠ_ㅠ).. 즐기고 싶은데 접속을 하지 못할때가 가장 슬픈일인 것 같아요
저는 항상 대기열뜨면 켜놓고서 다른거 하는데.. 심지어 그것도 오류야!!!!!!!으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