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dullar님에게 200스파을 대여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저도 뉴비인만큼, 다양한 분들에게 이리 콩 저리 콩 하면서
같이 보팅을 하면서 재미있게 놀겠습니다~!!

스팀잇이란게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팔로워나 그런것에 목숨을 걸지말고 서로 즐겼으면 좋겠다는 저의
소심한 생각이랍니다.

저도 헤어디자이너인 만큼 헤어쪽으로 컨텐츠를 주로 하고 싶지만,
나이가 나이인만큼, 요즘 10대~20대 쪽의 헤어스타일로 너무 치우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공부를 해보고 올려볼까합니다. :)

예를 들면 30~40대를 겨냥해서 두피를 관리하는 방법이라던지, 머릿결 관리
그리고 kr-mom분들을 위한 손쉬우면서도 세련된 맘들의 헤어스타일 추천 등등

생각하고 있는 것들은 너무나도 많은데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아직
잘모르겠네요.. 흠흠

그래도 다들 응원해주시니 저도 기분이 매우 좋을뿐이랍니다
여러분!!오늘도 화이팅합시당~

@abdullar 님 감사히 쓰겠습니다(__)
대여받을때 내용은 자세히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같은 뉴비분들 보팅을
눌러드리러 떠나겠사옵니다~

Sort:  

저도 금요일 스파 임대받고
주말동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주뵈요^^ 스파임대 동기네요 ㅋ

엇..구렇네요!! 자주뵙고 서로 힘내요!>_<)//아자아자

스팀잇 활동 화이팅입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아자아자 화이팅해요!!>_<)//

@abdullar 당신은.... 스팀잇의 바이블....

ㅋㅋㅋㅋ거의 신적이신분인가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