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즐거워~^^♡/뉴비라서 행복해요~!!/고래는 멸치를 키워줍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전 이벤트를 찾아보진않습니다..걍 그냥 막 들어왔다 얻어걸린!제대로 걸린!내눈에 보인 @fur2002ks 님의 '두 남자가 울고있어요'포스팅입니다
저는 증~~~말루 어떤사연일까 내가 도울수있을까하여 들어가보았습니다..ㅋㅋ
어머!근데 내용이 어쩜!제가 딱 도울수있겠더라구요!
독거노인님이 kr-market 의 꼬부기마켓을 지지해주시고싶은데 글쎄 안타깝게 여친이 없으신 관계로다 딱 저 옷이 필요한 여성이 가져가심된다는것!
당장 도움을드렸죠..룰루랄라~~신청을 해봅니다!매우빠르게 답변주시고 당첨!
제가 잘입고 여친 생기시면 빨아서 물려주겠다했는데 정중히 거절하시더라구요..ㅋㅎ 그래서 제가 스팀 가즈앗!해서 번돈으로 꼭 티셔츠 사드리려구요
여친생기시믄..긍께 그건 언제인지..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친구가 넘 예쁜 퍼목도리 이벤트에 당첨됐다 톡을 하더라구요 난 안되겠지..하고있는찰나 @chowchow 님이 어여 신청하라고 한명 자리가 있다합니다
쓱~~~ @woo7739님! 맘 따땃해지게 이번엔 목도리를 주신답니다
신청합니다!ㅡㅡㅡ바로 주시겠다고 나 새해 복 많~~이 받네요!
이것도 솜씨좋으신 @zenigame 님의 꼬부기 마켓입니다
귀신같이 중복당첨 알아보시고 일괄배송 해주신다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택배가왔지요~룰루랄라~^^
20180121_160841.jpg
정말 사진따윈 안올리고싶었지만 저 퀄리티와 옷의 예쁨을 알려드리고싶어서..본의아니게..
@fur2002ks 님과 @woo7739 님 그리고 @zenigame 님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해주신데 대한 무한 감사와 뉴비로써 더 버틸수있게 해주신점에 대한 무한 신뢰의 에너지로 꼭 갚을수있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할께요~♡

Sort:  

I've Follow, Upvote. Interesting post. I like, multiply the article and expand it again. Spirit and keep working. Follow me @amirdesaingrafis

훈훈합니다. 득템 하신것도 축하드리고요. 잘 어울리세요.

고마워요~참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확실히 그냥보는거랑 입는거랑 느낌이 확다르네여 !! 진짜 이쁩니다 햅포유님 :)

기모가있어서 따뜻하면서 디테일한 하트문양에 편안한 소재 다 딱 떨어지는것이 옷이 날개네요~^^♡감사합니다!!!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 가즈아!

타이밍이 딱딱 맞았던 이벤트 후기네요 ㅎㅎ
목도리 예뻐요!

오자마자 착장하고 혼자 신났다는요~♡

독거노인님여친생기면 저도 물려주는데 동참하려합니다..아주 스릴넘치는이벤트신청기간이였지요? 이 옷 참 따땃하고 보들보들 넘 좋아용~^^

덕분입니다~스팀가즈아~!!해서 우리 차우님 옷도 사드리렵니다

잘 어울려요 ^^ 눈이 와도 따스하게
giphysn.gif

정말 @euni님 쎈쓰는 못따라가것어요~♡

저도 고래님이 좀 키워 주셨으면 좋겠군요. ^^

본인 카툰 실력이 출중하여 홀로 고래로 우뚝서실듯합니다~^^자수성가!

우앙 ㅎㅎ 잘어울리셔요~!

모모꼬님은 더 잘어울릴듯한디요~♡

ㅋㅋ 실물이 이쁘신데 워째서 가리시남요~~~ 담엔 얼굴도 보여주용~~♡♡

응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강제로 내 포스팅에 공개하겠다!ㅋㅋㅋ

나 배고프다!포악해진 시점이야~전쟁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