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miniimo님으로부터 2018년 소망 릴레이 지목을 받았습니다.

소망 릴레이 지목 선택에 감사드려요.^^

새해가 시작된지 벌써 한달이 거의 다 되어가고 있는데...

다시 한번 새해 다짐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은것 같네요 ㅎ

너무나도 부족한 필력이지만 새해 소망이 꼭이루어 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적어보도록 할게요.

  1. 가족의 행복위해 노력하는 가장이 되자

저는 한가정의 가장이에요.

결혼을 일찍해서 9살, 5살이 되는 딸,아들 그리고 이해심 많은 와이프가 있지요 ㅎ

넉넉하진 않지만 항상 절 믿고 응원해주는 가족을 위해서 가족의 행복 전도사가 되고 싶네요.

와이프에겐 듬직한 남편, 아이들에겐 존경받는 아빠로서

늘 웃는 모습의 건강한 가장이 되고 싶어요.

더 나아가 존경하는 부모님 그리고 장인,장모님께도

항상 믿음직스러운 아들 사위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죠 ㅎ

  1. 매출 대박내기

저는 중소기업에서 패션관련된 일을 하고 있어요.

업계에서 나름 탄탄하다는 회사에서 일하다가

2년전에 그 회사를 퇴사하고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팀장님을 지금은 대표님으로 모시고

열심히 일하고 있지요.

어느덧 업력이 3년차가 되어 가는데.. 그동안 잘버텨왔다고 생각하지만

2018년 해에는 더 열심히 해서 기획/생산한 상품들이 큰 매출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제발 그렇게 되길 바래보네요 ㅎㅎ

솔드아웃.png

  1. 골프연습 열심히 해서 100타 안으로 줄이기

제가 작년부터 골프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실력이 정말 늘지가 않네요 ㅠㅠ

올해는 더욱 열심히 연습해서

올해가 가기전 필드에서 100타 이하로 치는게 저의 3번째 목표네요 ㅎㅎ

2323.jpg

이것으로 저희 새해 소망3가지를 마칠께요 ㅎㅎ

정말 글을 재미 없게 쓰네요 ㅠㅠ

평소에 책좀 많이 읽을걸 정말 후회하고 있어요 ㅠㅠ

그럼 제가 다음 릴레이 하실분을 지목해볼께요 ㅎ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분들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아메리카노의 득과 실을 알려주신 @tip2yo

골프의 매력과 잘치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capzzang

네이버 웹툰을 잘 정리해주신 @teeth1231

동남아 맥주를 이것저것 소개해주신 @gasigogi

스팀잇을 만나고 부지런해지고 계신다는 @gangirl

이상 5분의 새해소망 기대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날씨가 너무 춥네요.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출대박!! 저도기원합니다 :) ㅋㅋㅋ
저도올해 패션쪽으로 취직이나 사업진행하고 싶은데..아직은 막막하네유..ㅋㅋㅋ

감사해요~ 패션쪽 힘들긴 해도 잼있고 보람된 부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세가지소망을 모두 이루실거예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해피님 올해 원하시는 소망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생각하셔서 저를 지목해 주셨는데 어쩌죠?
저는 이미 다른 분에게 지목받아 1월초에 소망릴레이 완료했답니다.^^;;
다른 분 다시 지목하셔야 할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네 우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분 지목하도록 할께요^^ 가시고기님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모든것들 다 이루시는 한해가 분명 되실겁니다!!! ^^
풀봇으로 응원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로사리아님~~ 맛있는 음식 항상 잘보고 있어요^^ 풀봇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그러게요 너무너무 추워요~ 짱짱맨님 항상 감사드리고요~ 스티밋 화이팅입니다^^

해피님 3번째 소망은 제가 들어드릴 수 있을거 같은데요? 봄에 특훈 한번
하시죠~ ㅎㅎ

ㅎㅎ 특훈 언제나 환영입니다^^

해피님 제100팔이벤트 신청해주신거 룰대로 리스팀해주셔야 응모 완료됩니다~ 깜빡하신거 같아서 알려만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방문 당연히 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80.67
ETH 3098.10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