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캠핑!!연천나린오토캠핑장(첫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다!
비가 주루룩 내리니 먼가 시원하게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네요ㅎ
주말에 아주아주 갓만에 캠핑을 다녀왔드랬죠 ㅋ

왠타이어냐구요? ㅎㅎ 출발하려는데 빵구가 ㅠㅠ
준비를 욜심히 한다고 했건만
사람 인생이란것이 평탄하지만 안듯이 ㅠ


서비스불러 아저씨가 뚝딱하시더니 다시 원래로 복귀ㅋ
그러나 불행히도 도착해서 보니 다시 두번째 빵꾸ㅠ
두군데가 뚫렸었나봐요 ㅠ 지금은 괜찮긴합니다ㅎㅎ

어쨌든 도착하여 주위 구경 ㅎㅎ
연천나린오토캠핑장엔 이렇게 작은집가튼것이 있어요^^

저흰 21번이여요 ㅎ 데크 커서 넘 좋아요ㅋ

작은집에 정체는 바로 싱크대와 화장실이예요ㅋ
정말 정말 편했답니다^^ 이런곳이 있다니 신세계예요 ㅎㅎ

이렇게 데크마다 소화기가 하나씩있어요~ 전기도 데크마다 있어요 ㅎㅎ

열심히 치고 드디어 김밥싸온걸 먹었네요ㅋㅋ
바람이 넘 불어 땡땡하게 치질 못했구만요~
여러일이 있어서 기운을 많이 소모하여
이땐 거의 탈진상태엿죠 ㅠㅠ

해먹이 있다면 이렇게 데크마다 있어서 사용할수가 있어요~
저흰 없어서리 ㅠㅠ 담엔 사서 가져와야겠어요 ㅋㅋ



회와 매운탕과 쇠주한잔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ㅎ
이렇게 첫째날이 갔네요 ㅎ 어찌나 찬란한 하루였떤지^^
내일 둘째날 얘기로 돌아올께요 ㅋㅋ
오늘도 굿데이입니다 ㅎㅎ

Sort:  

저도 연천 나린 캠핑장에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happysua님 덕에 미리 캠핑장보고 갈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네 ㅎㅎ 기회되심 꼭 가세요ㅋ 넘 좋더라구요^^
즐건 저녁보내세요ㅋ

출발전에 펑크라니 ㅡㅜ
엄청 당황 하셨겠어요^^;;
도착 후 펑크는 ㅡㅜ 운명의 장난인가...
그래도 마지막 먹부림 사진에선 흐믓해지네요 ㅎㅎㅎ
역시 먹어야 힘도나고 기운도 솟죵^^
다음 후기도 기다릴게요~
오늘 비가 많이 와서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러니께요ㅎ뭔 운명의장난인지 두번이나ㅠ
그래도 다행히 넘어갔네요~
먹부림으로 보상받은거 같았답니더ㅋㅋ
낼또 올려볼께요~
감기조심하시그 굿저되셔요^^

네 ㅎㅎ 내일도 기대할게요^^
오늘 너무 춥네요 ㅎㅎ
@happysua 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크아~~~ 아웃도어!!!ㅋㅋㅋ
회랑 매운탕에 쏘쥬라니!!!ㅋㅋㅋ 감성자극 뿜뿜인데요?!ㅋㅋㅋ
아 나도 캠핑가서 바베큐 해먹고싶드아ㅜ-ㅜ
항정이랑 삼겹이랑 목살이랑.....허브맛솔트에다가ㅋㅋㅋ
완전 즐거우셨겠어요ㅋㅋ 부럽습니다!!

갓만에 캠핑이라 좋트라구요ㅎ
낼 캠핑은 바베큐여요ㅋ
항정목살~은 못먹었는데 담에꼭 무거야겠네용ㅋㅋ
일이 많았지만 여행은 늘 즐겁구만요~
굿저되셔요^^

우오아아앙~크앰픠이잉~완전 죠켔당~부럽땅~~~~~~~
일이 바빠서 주말에도 집에서 일한 저는 부러움에 먼산만 보며 흐르는 눈물을 닦을 뿐이고..ㅋㅋㅋㅋㅋ

눈물까쥐 흐르셨다니 먼가지송한데요ㅋㅋ
크앰픠이잉ㅋㅋㅋㅋ
맛난저녁드셔욧ㅎㅎ

저두 주말에 놀러갈거예욧ㅋㅋ 안부럽게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용~☆

ㅋㅋ 네^^ 꼬옥 다녀오셔서 제가 부럽게 만들어주세요 ㅎㅎㅎ

사실..주말에 시간이 날지 막막하다는(혼잣말ㅋ)..또르르ㅠ 일이 너무 많아요ㅠㅠ 지난주도 주말에 집에서 일하구ㅠ 사장님 나빠요

우와 캠핑이라니 너무 재미있을것 같애요ㅋㅋ
저도 올 여름 캠핑 해봐야겠어요ㅋㅋ

네~첨엔 좀불편했지만 지금은 넘 좋네용ㅋㅋ
한번 꼭 해보세요^^

캠핑하시면서 맛있는 김밥과 회, 매운탕도 드시고 부럽습니다. 즐거운 밤 되시구요^^

낙지만 할라구요^^ 이런곳이 바닷가에도 많이생겼음 좋겠어요~굿데이되셔요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캠핑장 시설 괜찮네요! 회와 매운탕과 쇠주까지 잘보고 갑니다 :)

좋은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시설이 좋아 진짜 편히 있다왔어요ㅋ
먹부림 좋아요ㅎㅎ

우아~ 다녀오셨군요! 자연의 기운을 잔뜩 충전해 오셨겠어요!
이번 주말엔 집에서 뒹굴뒹굴했었는데~ 부럽습니당~ +_+!!

힐링하고 왔답니다ㅎ 갓만에 캠핑이라 좋더라구요ㅋ
미니님두 이번주말에 바람쐬러 댕겨오셔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드려야죠~항상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