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의외의 음식★

in #kr6 years ago

굿데이이여요♪ @happysua입니다 ㅎ
요즘 슬슬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잖아요ㅠ
곧 여름이구나 느끼는데요~
옷이 얇아질수록 점점 걱정이 더해가고 있는데요 ㅠ
다이어트 해야지 해도 작심삼일 되기가 쉽구요!!!
쉬운듯 어려운일이죠 ㅠㅠ
이 세상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너무 많잖아요 ㅋ
그치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거나 좀 덜찔수만 있다면!!!
일~~딴은 선택해보는것도 좋은방법이 아닐까요? ㅎ
이 맛있는 음식들중 그나마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에 좋은 의외에 음식 5가지 뭘까요??? ㅎ

첫번째는~:)

  • 계란!!!
    쪄서도 맛있고 찜해먹도 맛나고ㅋ 후라이도 굿~
    계란말이 짱좋쵸^^ 삶은 계란 한 개 칼로리는
    약 75~80Kcal로 계란 흰자 칼로리는
    개당 15Kcal~참 착하네요 ㅎㅎ
    (아침계란)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을 아침에​ 먹으면 하루종일
    공복감을 느끼는 정도가 덜해서 과식을 예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더욱 더 효과적이랍니다.

두번째는~:)

  • 땅콩버터!!!
    빵을 구워서 자주먹는데요 ㅎ 여기에 바르면
    음~~고소함이 듬뿍ㅋ 땅콩버터를 먹는 사람은
    엄격한 저지방 식단을 지키는 사람보다 더 살을 잘 빼고
    살 뺀 상태를 잘 유지했다고 해요^^
    찐득찐득한 음식을 먹으면 훨씬 배부른 느낌이 들기 때문이에요ㅎ
    그러나 모든지 과하면 안되겠지요?
    땅콩버터는 1인분 칼로리가 145Kal로 잔뜩 먹으면 칼로리폭탄!!!

세번째는~:)

  • 치즈!!!
    샌드위치나 음식위에 올려먹어도 맛나지만
    전 그냥 먹는게 젤 좋드라구요 ㅎ
    유제품을 많이 먹은 뚱뚱한 성인은 그렇치 않은 사람보다
    눈에 띄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많다네요ㅋ
    치즈별로 200kal에서 500Kal로 칼로리가 다르므로
    치즈 드실때 지방과 소금함량이 낮은 치즈로 골라 드세요^_^

네번째는~:)

  • 땅콩,아몬드!!!
    요즘에 몸에 견과류과 좋다고해서 저도 열심히 먹고 있지요ㅋ
    땅콩과 아몬드에 지방은 사실 몸에 좋은 성분들이랍니다!!!
    식이섬유 또한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간식으로
    아몬드, 땅콩을 먹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예요~
    땅콩칼로리 (100g) 569Kal, 아몬드칼로리 (100g) 597Kal로 높기에~
    이또한 몸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도로아미타불 되겠지요? ㅋㅋㅋ

다섯번째는~:)

  • 커피!!!
    아~ 저는 커피중독 ㅋ 하지만 아메리카노같은게 몸에 좋겠죠 ㅠ
    커피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오히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단, 혈압과 맥박수를 ​높일 수 있으므로 심장질환자는 피해주세요
    아메리카노 칼로리는 5Kal미만이라고 하네요^^ 맛은 머 ㅎㅎㅎ

요즘 다이어트약이다 한약이다 엄청 많긴 하잖아요~:)
그래도 기왕이면 몸에 조금이나마 나은 음식들로
건강한 다이어트 해봐요 ㅋ
저도 열심히 먹어봐야겠네요! 홧팅 ㅎ
하지만 결국 많이 먹으면 앙되는거군요ㅠ
ㅎㅎ 오늘도 역시 화이팅입니다^^

Sort: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구요~ 먹는 낙이 크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아요. ^^;;;;

정말 넘 어렵지요 ㅠ 그렇지만 안할수도 없는거 같아요ㅎㅎ
기왕 숙명이라면 즐길수있는걸 해봐야겠어요^^

Great post!
Thanks for tasting the eden!

오~~참고하겠습니다🤗

말로만 다이어트 해야한다는데 손에는 먹을게....🤭
더워지니 저녁마다 시원한 맥주가 땡기고 참 힘들어욤💦

오늘하루도 화이팅!!!

그니께요~션한맥주와 치킨을 어케 끊어야할까나요ㅋㅋ
화이링^^

다이어트 음식 정보 잘 보고갑니다. 저는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네요 아직은 ㅋㅋ

그런체질 부럽네요~잘찌는 저로썬ㅜ
다이어트는 평생함께하려나바요ㅋㅋ

이상하게 다이어트를 하면 식욕이 더 좋아져서 전 포기했습니다.
세상엔 맛있는 것이 너무 많아요.

식욕폭발이예요~전항상ㅜ 그래서 힘들어요~하다포기다시시작반복인거같아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해요~좋은하루되셔요^^

훔... 수야님...
분명 다이어트 좋은 의외의 음식이긴한데...
먹고 의외로 살찐는 저도,.,, ㅋㅋㅋㅋ

ㅋㅋㅋ많이드신건 아니구요?^^
다여트 쉽질않네요~올여름은 꼭빼길바라는데요ㅜ

ㅋㅋ분명 많이 머근거죠~ ㅋㅋ 올여름 같이 화이팅해봅시다

맛있으면 0칼로리.. +_+;;;

앞으로는 위에 알려주신 음식들 더 자주 먹어야겠네요~

ㅎㅎ맛있는게 넘마나요ㅜ
몸에 좋은거 많이드시고 힘내자구요~

ㅋㅋㅋㅋ 광장경희한의원에선 슬림탕도 처방 가능합니다ㅋㅋㅋ
그나저나 수아님 스타리그 시즌2 출전해보셔요!!!
와일드카드 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슬림탕ㅋㅋ땡기네요~
스타 다잊어버려서ㅎㅎ 출전까지실력은 아녜요ㅋㅋㅋ
우승추카드립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