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이 너무 짧아요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다ㅎ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긴 한데 감기에 진탕 걸려버렸네요ㅠ
어제 글도 못올렸네요ㅋ
이렇게 몸이 안좋을때 일하다가도 조금 쉬고 싶다 이런생각
다들 하시잖아요~
그렇치만 그러기엔 점심시간은 턱없이 짧아요ㅠ
다들 어느정도의 점심시간이였음하나요~
저눈ㅋㅋ 2시간?? ^^ 천국회사이겠네요ㅎㅎㅎ
암튼 몸이 좋질않아서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눈 몸좀 회복하고 돌아올께요:)
밋님들 모두 감기 안걸리게 조심들하세요^^

Sort:  

아~ 식판 밥 좋아하는데... 점심 육개장 맛있게 먹었는데도 식판 밥이 눈에 들...어오네요. ^^;;

저두ㅋ 구래요~ 이거먹고있어도 딴게눈에 들어와요~
식탐이 좀 많거든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헤~감사합니다^^

점심시간이 2시간은 되야죠! ㅠㅠ

구쵸구쵸 ㅎㅎ 2시간이면 행복할꺼같아요^^

맞아요. 점심시간 넘 짧아요~
2시간이면 딱 좋겠네요 ㅎㅎㅎ
언넝 감기회복 하시고, 힘내세요!!^^

2시간이 되기를 빌어보아요ㅋㅋ
네~이번감기가 좀 독하게 온듯요ㅜ
감기 조심하셔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 2시간쯤 되야 밥도 먹고 운동도 좀 하고 할텐데... 한시간 은근 짧죠 ㅠ 산책 간신히 하는정도..
감기 얼른 쾌차 하시길!

산책도 하시는군요ㅋ 전밥먹고 잠시낮잠을^^;
감기진짜 조심하셔요~

콩나물 간장 비빔밥! ㅎㅎ 정말 입맛없을때는 저게 딱이죠~
학식처럼 나오니 학생느낌~? ㅎㅎ
업봇 하고갑니다

아파서 입맛은 없을줄 알았건만ㅋ
싹싹 비워버렸네요~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그렇게 시작하는겁니다...
(흐흣 잘먹으니 보기좋군!!캬캬)

ㅋㅋㅋ 이러다 굴러다닐꺼 같아요ㅎㅎ
굿저되셔요^^

ㅎㅎ 해피수야님도 맛저녁 하셔요~~^^

어머 감기 걸리셨다니ㅠㅠ 언능 나으세요!!
감기 걸릴때는 따뜻하게 해서 푹쉬는게 좋은데..
일교차 크데요 감기 더 심하게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네ㅜ아주 콧물줄줄 죽겠네요~
집에 가서 생강차좀 마시고 푹셔야겠어요~
감기 조심하시어요^^

저희는 1-2시가 점심시간이에요ㅋㅋㅋ
점수마감이 12시반이라 환자없으면 일찍먹어요ㅋㅋㅋ
아고 ㅜㅜ 해피수아님 어서 쾌차하셔요!!

마감도 있고 직원에게 좋은한의원이네요^^
네ㅠ 감기 조심또 조심하셔요:)

감기는 푹 쉬는게 제일이지요!
약 드시고 푹 쉬셔요 happysua님~
내일은 건강한 모습을 뵙기를~☆

흐흐 감사합니다~
감기진짜 독하네요ㅜ
푹쉬고 언능 나을께요^^

하루빨리 회복되시길 빕니다^^

감사해요~감기조심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