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구 머리카락 청소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ppysua입니다!!
어제는 봄을 맞이하여 대청소겸 이리저리 쓸고닦고 ㅎㅎ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ㅎ
묵은때도 벗기고 세탁기 통세척도 하고
이렇게 청소하다 하수구나 세면대 막히면 당황시럽잖아요~
허나 다찾다보면 해결할수 있답니다ㅋ

집에 노는 세탁소에서 받은 철제 옷걸이 디땅 많치요~ㅎ
그거 구부려서 많이들 이것저것 이용하는것 같아요ㅋ
요건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해보질 못했거든요! 요기 설명이 잘되어있네요 ㅎ

요건 Tv홈쇼핑에서 비슷한걸 본적이 있었는데
요런 깜찍한 방법이 있네요 ㅋㅋ
괜히 홈쇼핑에 돈쓰지 않아도 되겠네요~
꽁짜 무료~~ 넘조아요~히히^^

요건 긴막대 모양으로 자르는게 관건인듯 해요 ㅋㅋ
요것도 돈안드는 좋은 방법이네요ㅎ

와~ 이건 정말 정말 저에게 필요한 정보네요^^
빗이란 빗은 다 머리카락이 칭칭 감겨서 시커멓게
변해있거든요 ㅋㅋ 언능 샴푸에 담궈야겠어요!!

스타킹은 빵구나면 무조건 버렸었는뎅 ㅎㅎ
절대 버리지 말아야겠습니다~~
요런 좋은방법이 ㅋ ​
게으른 저는 청소는 자주 안하지만
갑자기 막히면 짜증나잖아요 ..ㅋ
요럴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
오늘도 역시 굿데이되세요:)

Sort: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빗은 샴푸 푼 물에 담그기! 요거 꼭 해봐야겠네요~
좋은 것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ysua님!!!

어제 해봤는데 효과있드라구요ㅋㅋ
도움되신다니 제가 더기쁩니다ㅎ
감사하여요^^

오 머리카락 스타킹! 저도 그냥 버렸는데 ㅎㅎ 다음엔 활용을 해봐야겠네용!!

버리지마세요~청소에 양보하세요 ㅎㅎ

생활의 팁이네요.
혹시나 청소할 일이 있으면 꼭 실천해 보겠습니다. ㅎㅎ

ㅋ쓰임이 되셨음 하는바램입니다^^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청소할 때 써먹어 봐야겠습니다^^

네ㅎ굿밤되셔요^^

You got a 2.32%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happysua!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당~>ㅅ<//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유용한 노하우네요 ^^
혹시 이미지는 해피수아님께서 직접 제작하시는 건가요?

친구안쓰는블로그 이미지이뿌게꾸며서 글은제가쓴거예요^^

네 그렇군요~ 이미지 저작권이 우려되어 여쭤본거랍니다. ^^

제가 무지하여~쓰면 안되는건가요? 상업용이 되는건가요?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알려드리자면, 타인의 저작물을 타인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에 위배됩니다. 스팀잇은 콘텐츠를 올려서 암호화폐로 보상받기 때문에 상업용으로 판단 될 여지가 커보이고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원저작자가 도용 사실을 알고 문제제기를 할 경우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스팀잇은 7일이 지나면 영구히 글 삭제가 안되기 때문에 추후에 적발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유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등 저작권 관련 게시물들을 참고하세요. (저작권으로 검색해보시면 다수의 포스팅이 나옵니다.)

네~고맙습니다!! 앞으로 주의해서 써야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