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맛나게 드셨나요?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다:)
점심 맛나게들 드셨나요? ㅋㅋ 좀지난시간이지만요 ㅎㅎ
아까 먹었는데 넘넘 졸려요~ㅠ
점심에 짜장이 나와서 아주 흡입을 해버렸네요 ㅋㅋ
날이 따뜻하니 춘곤증으루 다들 넘 졸린거 같드라구요:)

내일도 날이 좋았음 좋겠어요~왜냐면!!!
2박3일 캠핑을 가걸랑요^^ ㅎㅎ
갓만에 휴가내서 북한인근이여 걱정이지만 캠핑갑니다요^^

재밌게 조심히 다녀올께요ㅋㅋ
오늘도 행복행복한 목요일오후가 되시길요^____^

Sort:  

낙지보다 맛있는 걸 드셧네요^^

ㅎㅎ낙지낙지가 최고랍니다^^

헐!!

점심때 정말 맛난 거 드셨네요!

히히^^맛있었어요ㅋㅋ

화려한 점심이네요. ㅎㅎ
요즘 봄 날씨 같아서....
아!! 지금 봄이군요. ㅎㅎ
여하튼 캠핑 가기 정말 좋아 보이던데....
부럽군요. ㅋㅋ

ㅎㅎ 안에만 있으니 잘모르겠드라고요~
벌써 봄이와버렸네요~주말에 나들이 어떠셔요?
ㅋㅋ

슬슬 졸린 시간네요^^
시원한 커피 한잔하세용~
내일 미세먼지가 없어야 할텐데... 캠핑 잘 다녀오시구요~
캠핑 사진도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대리만족이라도 ㅡㅜ

커피는 먹어두 왜 졸릴까나요?ㅋㅋ
미세먼지 제발이요~일요일에 비온다네요ㅎㅎ
많이 올리도록 할께요^^

커피를 먹어도 졸립다는건... 중독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그래요 ㅡㅜ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이 되길 비나이다 비나이다~ㅎㅎ
캠핑 사진 기대하고 있을게요~

역시 전 중독이였구만요ㅋㅋㅋ
커피좀 줄이야겠어요 ㅎ
기도감사해요~미션완수잘하고 오겠습니다^^

캬~~~ 짜장면ㅋㅋㅋㅋㅋ
저도 넘 졸려서 클났네요ㅜㅜㅜㅜㅜ
하루종일 병든닭마냥 ㅜㅜㅜ

앗~ 몸은좀괜찮으셔요?오랜만이네요ㅋㅋ
병든닭여기 한명더추가요^^

아넵넵ㅋㅋㅋ 몸은 많이 괜찮아지고있어요ㅋㅋㅋ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캠핑 재밌겠네요! 짜장면도 맛있어보이구요^^ 안전하게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기분좋은 오후 보내셔요~

네^^감사해요~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맛난저녁 이따꼭 드세요:)

캠핑 부러워요ㅠㅠㅠ 재밌게 다녀오시구 후기도 남겨주세요😆

네^^감사해요ㅎ
후기 남길께요ㅋㅋ

우와~ 오늘 캠핑 가시는군요~
재미있는 후기가 기대 됩니닷!
즐겁게 다녀오세요~~~~

네~늠 힘들게 왔네요ㅋㅋ
잘다녀올께요^^
굿저녁되셔요ㅎ

앗! 저는 오늘 간짜장 먹었어용. ㅎㅎ 반갑네용. 오늘 포근하던데 재밋으시겠어용~

흐흐~반갑구만요^^통하였네요~
짐 잔잔한밤 소주한잔중이네요ㅋ
굿밤되세요:)

좋은 회사네요...
점심으로 짜장면이라니....ㅋㅋㅋㅋㅋㅋ

ㅋㅋ짜장밥만 나오드니 첨나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623.58
ETH 3021.04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