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0일자 업비트 스팀지갑 생성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시세 확인하려고 업비트 방문했어요.
이렇게 스팀 지갑이 오픈 됬더라구요.
앞으로 블록 트레이드 하면서 지출한 3~4%의 수수료 이제 bye~bye

여기에 계정명 myupbit
입금메모의 코드를

내 지갑에 송금 누르고 빨간색만 채워주면 쉽게 끝나네요.
앞으로 진입 장벽이 낮아져 더욱 신규가 들어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팀잇 유저분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Sort: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블락트레이더 횡포에 이제 좀 숨쉴만 할듯 합니다.

오오 이제 입출금이 훨씬 쉬워지겠어욬ㅋㅋ
빠른 소식 전달 감사합니다 :)

전 반대로 업비트 출금했어요 출금은 더쉬워요 그냥 계정명만..

이젠 자유자제로 스팀을 보내고 받고 할 수있겠어요!🤠👍🏻 팔로하고 종종 들를게요~

시험용으로 0.01 보내봤는데 몇 분 안 걸리더라고요 ㅎㅎ
이제 원하기만 하면 원화출금은 정말 쉽게 하겠습니다!

진짜 블럭트레이드에서 벗어나는군요.. 이제.... 애고...

제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 지갑이 드디어 열렸네요 후아 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워는 별로 없지만 리스팀 해서 더 많은 분들이 볼수 있게 하겠습니다.

블록트레이드야 안녕~~~!!ㅋㅋ
대형 호재 너무 좋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45.00
ETH 3089.3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