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신규자금 유입 관련 ] 신규계좌 관련 내용과 상승과 하락 논의해보기

in #kr6 years ago

2018년 1월 30일부터 가상화폐 거래 실명제가 실행된다고 해요.
기존 가상계좌는 사용이 중지되고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서 투자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금은 상관 없으나 투자금을 입금하려면
거래소가 거래하는 은행과 같은 은행을 개설해야 한다네요.

업비트는 기업은행
빗썸은 농협과 신한은행
코인원은 농협은행
코빗은 신한은행

거래소 동일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새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악재인것 같지는 않네요.
다음주 화요일이면 신규자금이 유입될 걸로 예상됩니다.

우리 스티머분들은 상승과 하락 어떻게 예측하고 계시나요?
저는 단순하게 생각해서 상승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뻔한 호재이지만 이용가치가 충분하다면 투기세력들이 그것을
놓칠리가 없구요. 갑작스러운 가상화폐 가격 하락에 일부 세력들이
묶여 있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의 분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새로 오신분들 선팔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맞팔하고 피드가겠습니다.
시간이 늦었지만 다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Sort:  

이제 상승장좀 오지 않을까요??ㅎㅎ
기업은행 계좌 만들러 가야겠어요..ㅠㅠ

우상향 봅니다. 가쭈아~~

화요일날 상승하겠죠??

지금 현재는 상승상 초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기다리면은 우상향으로 한방에는 아니어도 조금씩 오르지 않을까요? ^^

사실 조금 투자해놓은게 있어서 기대하고 있어요.
30일까지 시간이 길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벌써 곧 30일이군요 ~ 신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던데 신규자금 유입으로 상승장 기대해봅니다 :D

뭔가 30일날 아무일 없으면
허무할 것 같아요 ㅋㅋㅋ

거래소 폐지만한 악재는 없다고 봅니다 처음에는 조정기간을 거치겟지만 조금씩 상승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

하.. 결국 은행이 끼어드는 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ㅠ_ㅠ

오늘이 드디어 30일이군요.
뭔가 살짝 기대되네요 ㅎㅎ

1월 초까지만 해도 신규들 들어오려고 난리였는데 이번에 사람들이 겁을 좀 먹어서^^; 당장 물밀듯이 들어오지는 않더라도 스캠이니 도박이라는 개념이 많이 전환되었으니 앞으로 기술들이 하나씩 생활에 스며들고 주변에서 돈 버는 사람들이 계속 들어나면 점점 사람들이 더 많이 들어올거라 생각해요ㅎ

드디어 D-DAY이군요.
내일 어떻게 될런지
저도 상승 예측했으니 맞춰보는 재미가 있네요ㅋㅋ

신규자금이 유입되기는 하는데 이게 기존 투자자들 먼저 계좌를 열어주는것 아닌가요? 그래서 정말 신규투입자들 들어오려면 시간이 좀더 걸릴것 같아요..ㅠㅠ

상승 예측하기는 했지만
스팀잇 하는 입장에서는 가격 안정화가
오히려 좋은편 아닐까도 생각해요.

도박처럼 하지 않고 투자를 하고 투자 이전에 즐겁게 할 수있으면 좋겠네요 ^ ^ 오를겁니다!

당분간 입금할 일은 없지만
씨드 머니가 소진되면 은행가야겠네요 ㅜㅡ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_^
맞팔했습니다!

네~감사^^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02.00
ETH 3683.40
USDT 1.00
SBD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