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통하기 ] 비트코인 하락 걱정 훌훌 털어버리고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비트코인 하락에 관하여 조심스럽게 논의한 바 있습니다.
말이 나오게 무섭게 비트코인이 1천만원이 붕괴되고
900만원 선을 유지하고 있네요.
저도 가지고 있는 물량 절반을 손절해서 조금은 우울하네요.

비트코인 논의 바로가기 클릭!

https://steemit.com/kr/@happyvirus/6pd972

그래도 우리 스팀잇 여러분들 이제 그만 차트 보시고
우울함 날려 버려요. 이미 지나간일은 털어 버립시다.

홍열님 블로그 바로가기 클릭!

https://steemit.com/@hongyeol

홍열님께서 운동 스팀잇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셔서
오늘은 저도 일상 생활 소통을 위해서 요가를 하기 전 사진을 올려 봤어요.
이웃 스팀잇 여러분들 날씨 추우신데 운동은 잘하시고 있으시나요?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죠 날씨도 서서히 풀리고 있습니다.

너무 집에만 있으시지 마시고 기지개 켜고 밖에 나와서
가볍게 조깅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영화 포스팅 기대하시고 찾아 오시는분들이 많은데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위해서 글 쓰기 위해서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다음 영화 포스팅을 기대 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즐거운 스팀잇 입니다!

Sort:  

운동... 그래서 집에서 간편하게 하고있답니다 :) 하하하

숨쉬기는 아니죠? 설마 ㅋㅋㅋ
맨몸 운동 강력 추천합니다 ~~

와우 즐거운 스팀잇!!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너무 보기좋아요!!

감사합니다.
우울한 차트 그만보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어 보아요~
^_^

저도 귀찮아서.. 운동 못하고 있는데 ㅠㅠ

에이 ㅋㅋㅋ 집에서 맨 몸 운동이라도 해보세요.
하루에 한시간씩 하더라도 효과 좋다고 들었어요!!

손절하셨군요ㅠㅠ 머잖아 회복되겠죠. 차트는 이미 껐으니 이따 운동이나 해야겠네요.

수량 절반이 남아 있어요ㅋㅋㅋ
아직 미련이 남아 있어서 그냥
차트 안보려고요. 하지만 또 보게 되겠죠?ㅠ

안녕하세요~~추운날 운동하는건 진짜 맛있는거 앞에서 참는것보다 저에게는 넘나 힘든일...ㅠㅠ 다음 영화 포스팅을 기대하며, 보팅하고 가용^^

영화 포스팅 준비 끝나는데로 올리겠습니다.
공감합니다. 먹는 거 참는게 아직까지도 너무 어렵네요 ㅠ

꾸준히 운동을 하시네요.. 대단합니다~ 가즈앗!!!

하시는 일 바쁘시더라도 틈틈이 놀러오세요 ㅎㅎ
사업 대박 가즈아~~~

그럼요~ 해피님 보러 와야죠 ㅋㅋ 가즈앗!!

이럴때일수록 일상에 화이팅을!

단순해서 그런지 벌써 잊고
웃긴거 보면서 막 웃고 있어요.
바보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해피바이러스님
제 블로그를 직접 언급까지 해주시다니!!
오늘도 운동을 열심히 하셨네요ㅎㅎ내일도 기다리겠습니다ㅋㅋ

홍열님 운동 스팀잇 원조이신데요ㅎㅎ
당연히 링크 걸어놔야죠.
내일은 운동 빠질지도 모르지만
노력해봐야죠 뭐 ㅎㅎ

운동 안한지 벌써 몇개월이더라... 어떤 즐거운 일이라도 꾸준히 하는 게 가장 힘든것같네요 .. ^^;; 운동 열심히 하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흠 너무 힘들게 생각 안하시고 집에서 푸쉬업부터
시작해보는게 어떨까요? 운동은 맨몸 운동이 건강에는
최고래요~~

운동 해야하는데 숨쉬기 운동만 하고 있네요ㅠ

저도 가끔은 몸 너무 안좋을 때는
침대에서 숨쉬기 운동만 할 때도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시간내서 조금씩이라도 하려고 노력하면
그게 쌓이다 보면 상당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