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호화폐 긴 하락장의 시작? ] 조심스럽게 향후 코인 방향 예측/논의장

in #kr6 years ago (edited)

30일날 신규자금 유입에도 불구하고,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코인 예측에서 저는 30일 이후 상승을 생각했는데요.

50대 50 확률이라고는 하지만 항상 제 예상의 빗겨나가는 코인동향 입니다.
암호화폐의 상승기때 앞다투어 밝은 전망을 내다보는
기사는 온데간데 없습니다.
세력들은 모두 빠져 나간걸까요?
네이버에 비트코인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긍정적인 기사는 찾기 힘들었습니다.

오늘자 업비트 기준 전체 코인동향이구요.

이건비트 1000만원을 위협받는 상황입니다.

가상화폐 실패로 인해서 분노조절에 실패한 투자자들이
물건을 부수시는 등 행동을 보인 내용입니다.

-관련 링크
https://oklawyer.blog.me/221186444984

2017년 8월 기준 코인원 차트

이대로 몇 달전 가격으로 향하고 있는걸까요?

안좋은 기사 연이어 터지고
최근에 젊은 대학생 자살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점점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저만일까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투자에 원칙은 원금 보전에 원칙을 우선으로 합니다.
감당할 수 있는 자산을 분배하여 투자를 하시기를 권합니다.

앞으로 코인의 향방은 어떻게 될 것이며 우리는 어떤 대처를 해야할까요?
자신만의 대처방법이나 코인의 향방에 대해서
자신만의 의견을 댓글 달아주시면
성실히 댓글 달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는 모두 좋은일만 있기를 바랄게요.

즐거운 스팀잇&즐거운 밤 입니다!

Sort:  

저 같은 코인 초보가 다가가기 쉽게 글을 써주신거 같아요 코인 관련 글은 첫 몇 마디부터 어려워서 나가곤 했는데^^; 팔로 하고 갑니다!! 자주 뵈어요 :)

선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 조차도 코인에 대해서는 잘 아는편이 아니라서
쉽게 글이 써지더라구요. 미흡한데 글 좋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_^

후훗... 빠르면 2월 4일, 늦어도 2월 11일 안에 조정이 끝날거라는 해진님의 말씀이 있으시더라구요. 근데 거진 그럴것 같아요ㅎㅎㅎㅎ

어차피 손절해봤자 얻는건 없고 잃을것만 수두룩하죠.
추매 아니면 존버입니다ㅎㅎ

스팀달러가 마이너스로 향하고 있기에 자꾸만 마이너스 수익이 뜨네요.
요즘 들어서 너무 큰 악재들이 빵빵 터지니
괜스래 마이너스 수익만 계산해보고 있어요 ㅋㅋ

저는 어느때처럼... 존버로 갑니다..따뜻한 연말이 되길..

스팀달러가 크게 휘청하니 마음이 편치 않네요.
이번은 따뜻한 연초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ㅎㅎ
좋은 공부했다고 생각하렵니다ㅠ

화끈하게 2월말까지 기다립니다. 사실 그거말곤 답이 없기도 하고..

큰 돈 잃으신 분들 마음이 헤아릴 수 가 없네요.
소액이여도 이렇게 생각나는데...
뉴스 보며서 괜스래 뭔가 감정 이입 되네요.
진짜 주변 분들 말에 속으셔서 순진하게 투자하신 분들 계실껀데...

관련글1 -영문(최신)
관련글2- 한글
관련글3- 한글
확인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그놈 의 테더코인이..... 문제 일으킨듯 합니다.
만약 테더코인 발행은 엄청 해놓고, 달러 그만큼 안 가지고 있는게 사실이면
정말 암흑기가 올 것 같습니다. 역대급 사기가 되겠지요...

테더 코인에 대해서 항상 의문점이 많이 있었어요.
어떻게 관리 되는지 1달러 유지가 되는다고 말은 합니다만
원리가 어떻게 되는건지 알 수도 없구요. 스팀도 마찬가지죠...사실
만약 기사 사실이면 크게 휘청이겠네요. 지금 확인하고 글 읽어 보러 갑니다.

현재 계속 의혹만 증폭 중입니다...
미국 정부 조사 들어갔으니 결판 날때까지는
얼음장으로 갈듯하네요.. 결과가 무엇보다 중요할듯하구요

하락을 예측했는데도
떨어지는 걸 보는건 쉽지 않네요 ㅋㅋ
그냥 잊고 살려고 합니다~~
오르고 내리는 건... 때가 되면 호재가 오겠죠??!

이래서 부동산 부동산 하나봐요.
여러곳 투자 했는데 작년초에 가상화폐로 크게 먹은 것 빼고는
부동산이 꾸준한 수익률이네요.
리스크 적게 잡고 막바지에 코인 살짝 발담군게 물려서ㅠㅠ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고 잊어 버릴래요ㅎㅎ

오랫만입니다~ 우리는 그저 열심히 스팀잇 하면서 스팀 사모으면 됩니다. 가즈앗!!! ^^

사놓은 스팀달러가 크게 떨어져서
속이 쓰리군요 ㅠㅠ
성공한 투자보다 실패한 기억이 오래남고
계속해서 생각나는건 어쩔 수 가 없나 봐요 휴....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됩니다~ 투자는 항상 여유돈으로 분할매수를~ 가즈앗!!

저는 할 수 있는게 없네요
하루하루 기도 하며 잠들고 있습니다 ㅠㅠ
상승장이여 어서오세요 ㅠㅠ

위험 분산을 위해서 수량 반을 손절하고 나왔네요.
나머지는 그냥 하늘에 맡기는 수 밖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니
이번에 크게 한방 제대로 버신분들 상당하는 듯 해요.
좋은 공부 되었습니다ㅠ

역시 존버가 답이죠...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 오르게 될거라고 믿습니다.ㅎㅎ

안정적인 자산이 부동산에 비교해서 주식을 투자하면서
생각하는건데 세력들은 항상 우리가 생각했던거 이상의 스윙을
주기 때문에 심상치 않게 느껴진건 사실입니다.
결과가 어떻게 되든 이번 기회로 좋은 공부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제 예측이 맞았던 적이 없는지라..잘 모르겠습니다.ㅜㅜ
존버중인데..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게 맞겠군요.
얼른 끝나기만 바랄 뿐이에요

그나마 다행인건 전체 암호화폐 시총이 상당하다는점과
스팀과 스팀달러는 패닉까지는 오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걸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하는건가요...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결과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