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 추천 ] 시간을 달리는 소녀 - Time waits for no one.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소개할 애니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입니다.
일본 감성이 잘 녹아있는 애니입니다.
애니의 주인공 마코토는 말괄량이 소녀입니다.
하지만 활기찬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해주는
매력 넘치는 소녀이기도 하지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마코토는 심부름 차 노트를 갖다주기 위해
교무실로 향하던 중 의문의 소리를 듣고 교무실 옆 실험실로 향합니다.
거기서 어떤 물건을 부수면서 타임 슬립의 능력을 가지게 되고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타입 슬립의 능력을 가진 마코토는 자신의 편의를 위해 사용합니다.
하지만 타임슬립으로 인해 누군가를 피해를 보게되고
그것을 바로 잡으려고 할 수록 자꾸만 일이 꼬이게 됩니다.

마코토가 능력을 얻기전 교무실에 칠판에 적혀 있던 문구
'Time waits for no one.'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는다.
이 문구는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을 암시했던 것 같습니다.

삶은 정확히 예측할 수 없고 모든것을 내가 원하는데로 바꿀 수 없죠.
그렇기에 결과가 좋던 싫던간에
그것을 받아 들이고 극복해야 하는 것이지요.
하나의 결과를 가지고 이분법적인 사고로
옳고 그름을 따질 수 없다는 것을
마코토는 알아가게 됩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마코토의 친구 치와키,코스케와 함께하는
학교생활을 아름답게 그려낸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행복은 일상에서 오는
소소한것들이구나 생각하게 되었던거 같아요.

누구에게나 젊음은 아름다운 것이기에 매 순간순간
아름답지만 당시에는 알지 못하죠.
우리는 마코토처럼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지요.
하지만 내가 가진 삶 중에서 오늘이 가장 젊은 때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지나간 삶에 후회 하는것보다
오늘의 삶에 행복을 느끼며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후회를 하며 허비하고 있기에는
내가 인생의 젊음을 소비하기에는 아까우니깐 말이죠.

Sort: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는다
지금의 저에게 정말 필요한 말이에요

좋은 애니와 좋은 글을 보여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미숙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한글자막없이 봤던거라 내용파악도 못했었나봐요. 보통은 화면만 봐도 이해가 가는데, 일본 애니는 안되더라구요. 다시보고 공감토록 해야겠네요 ^^ 애니를 좋아하는 동네 중1여학생은 일본어를 유창하게 하더군요. 부러워서 ^^ 저도 애니를 좋아하는지라 ^^
굳밤 되세요

자막 없이 보셨던거에요? 시도 하신것도 대단하네요. 저는 그마나 영어 조금
아는데 자막없이 보면 내용파악하기도 어려워요 ㅠㅠ
시간 늦었지만 이제 겨우 자유시간이라서
스팀잇좀 하려다가 자려구요~
굳밤 되세요~~

보고는 싶은데 자막도 없고 멍때리고 봤죠 ㅋ

인생애니로 꼽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일본 감성의 잔잔한 애니나 영화들을
저도 참 좋아합니다 : )

애니는 일본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요 ㅎㅎ

요새 영화 포스팅이 다채롭네요 ㅎㅎ
시간을 달리는 소녀 참 재미있게 봤는데
"Time waits for no one"은 까마득하네요.
오랜만에 좋은 문구 되새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영화 포스팅하는게
그래도 제일 편하더라구요.
제일 잘 알기도 하구요 ㅎㅎ
여행은 어때요?ㅎㅎ

이 유명한 애니를 아직 못 봤어요. 언젠간 보고 말겠어요.. ^^;;

요건 진짜 꼭 보셔야되요.!!
강력 추천합니다~~

요고 재밌죠 ㅎㅎ 추천!

추천 꾹~~입니다 !!

아거 좀 눈물나게 했던 ㅠㅠ

뒷부분 갈 수록
눈물샘을 더 자극하네요 ㅠㅠ

오 이거 고민하다가 안봤는데 재밌어보이네요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는다~참 와닷네요~^^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소통 감사합니다.
맞피드가겠습니다~^_^

애니 말고 영화도 있지 않나요!?ㅎㅎ 영화로도 본거같은데ㅎㅎ

영화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니가
더 유명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74.91
ETH 3779.54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