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뉴비입니다!! 보팅하는 법, 프로파일 사진, 커버이미지 사진을 추가해 보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맞보팅/맞팔/대댓글 하고 싶어요오~~~!

제가 투자하고 싶었던 ICO에 대한 글로 무겁게 시작을 했는데,
너무 글쓰는 것에만 빠져든거 아닌가 싶어서 소통을 시작해 보려 합니다...

보팅/팔로우/댓글 환영합니다!! 맞보팅/맞팔/대댓글 하겠습니다!!!
진짜 열씨미하겠습니다ㅠㅠ

정말 진짜 뉴비라...
보팅을 어떻게 하는지 찾는데도 오래걸렸습니다ㅠㅠ
그 조그만 버튼이 제게는 왜 그렇게 안보였는지...ㅠㅠ
혹시 저처럼 광야에서 헤매일 분을 위해ㅠㅠ

보팅을 누르는 재미에 맛들리고 있는데, 아직 인터페이스가 익숙치 않아서 재미난 글을 찾는게 조금은 어렵네요ㅠㅠ

시작의 느낌으로!
저도 프로필 사진이랑 커버 이미지를 추가해보고 싶어서 설정에 들어갔더니...

엥?? 경로만 있고... 업로드는 어디에서..?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는 과감히 이 글을 쓰면서 여기에 이미지를 업로드 하고, 나오는 경로를 입력해보려 합니다!! (야매인가.. 다들 이렇게 하시는 건가...)

DSC_2250.jpg

DSC_2240.jpg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사진들입니다-!

저는 캡쳐 도구를 이용해서 화면을 캡쳐하고, steemit 글쓰는 창에 붙여넣기를 해서 캡쳐 이미지를 손쉽게 넣었습니다!!

아무련, 이제 이렇게 획득한 이미지 링크를 설정창에서 프로필 사진과 커버 이미지로 사용해 보겠습니다!!

짜잔! 완성이 되었습니다!!

박수!!!!!!!!!!!!!!!!!!!

4377_1414_2830.jpg

보팅/팔로우/댓글 환영합니다!! 맞보팅/맞팔/대댓글 하겠습니다!!!
진짜 열심히 하겠습니드으아~!!

Sort:  

보팅과 댓글,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하러 가겠습니다~!

저도 오늘이 처음이에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잘부탁드립니다!!!!

와우~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게어요~ 팔로워+봇하고 가요~

보팅 버튼이 제게는 너무 숨어있는 존재였어요ㅠㅠ 저도 바로 하러 가겠습니다~!

궁금하던 팁을..! 보팅 팔로우 하구 갈게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니ㅠㅠ 정말 기분이 좋군요ㅠㅠ 저도 바로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데 잘 부탁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딱 필요한 게시물을 검색하니 바로 나와서 더 반갑네요.
보트&팔로우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덕분에 저도 방금 커버이미지 만들어서 업로드했어요! 유익한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구 갑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덕분에 보팅하는 법 프로필 사진 올리는 법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

보팅과 이미지 등록에 대해서 아는 좋은 포스팅이네요...아무것도 모르는 신입뉴비이며....맞팔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