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발람 - 지구상의 천국

in #kr6 years ago


여행, 우울했을 때.

여행, 행복 할 때.
여행, 혼자라고 느낄 때.
당신이 신선 할 때 여행.
그냥 여행. 세계를 여행하다. 발견되지 않은 장소로 여행하십시오.
혼자서 또는 함께 여행하십시오. 그냥 여행.
여행은 당신을 완료합니다. 여행이 당신을 만날 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냥 여행.

이번에는 최근 인도 방문과 해변 타운으로 알려진 코 발람 (Kovalam)에 대한 경험담을 나누고 싶습니다.

왜 코발람을 방문해야합니까?
이 곳은 폐수로 유명합니다. 한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작은 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섬들을 여행하는 것은 청청 한 녹색의 아름다움을 통해서입니다.
인도양과 벵골만의 두 바다의 합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모든 연령 그룹과 사원, 휴식 및 바다 생활을 포함하는 다른 취향의 사람들을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Kovalam에 대한 나의 여행 경험
가족 여행 이었어. 나는 우리가 사원을 대부분은 포함 할 예정이었던 이래로이 여행이 단지 종교적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놀랍게도,이 여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장 흥미 진진한 여행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Day 1:
나는 이른 아침 비행을했다. 그리고 걱정에서, 나는 전에 밤을 잘 수 없었다. 나는 어떻게 든 일어나있어졌고, 그럭저럭 20의 최소 한도로 준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운 좋게 그것을 놓치지 않았다. Thiruvananthapuram라고도 알려진 Trivandrum은 주요 도시이며 Kovalam에 가장 가까운 공항이 있습니다. 나는 아침 10시 30 분에 Thiruvananthapuram에 도착했다. 부모님과 저는 다른 지역을 여행 중이었고 한 시간 후에 Trivandrum 공항에 도착한 이후로 그들을 만나기 위해 기다려야했습니다. 그들이 공항에 도착 했더라면 우리는 Trivandrum 공항에서 약 18-20km 떨어진 Kovalam으로 향했다.
공항에서 코 발람 (Kovalam)시까지 18km 여행하는 동안, 모든 곳의 녹지는 신선한 느낌을 주었고 짧은 수면과 여행으로 인한 모든 피로는 더 이상 없었습니다.
우리는 바다 행락지에 단지 위치했던 행락지에 가기 위해 매우 행운이었다. 그리고 우리 발코니에서 볼 수 있었던 해변은 Light House 해변이었다. 그것은 발코니에서 매혹적인 전망이었다. 푸른 바다를 바라 보면서 아침 일찍 아침 식사에 빠지게됩니다.

Day 2
두 번째 날에, 우리는 Sree Padmanabhaswamy 사원을 먼저 방문 할 예정이었다. 이 사원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원으로 항상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성전에는 몇 개의 문 (6 개의 둥근 천장)이 있으며, 그 뒤에 귀중한 보물이 있습니다. 대법원의 승인이 있은 후 사원은이 문을 열었고 신화의 우상, 면류관, 화분 등을 포함한 귀중한 보물을 발견했습니다. 여전히 Bault B라는 문이 하나도 열리지 않았으며 사람들은이 문을 여는 사람이 직면해야한다고 믿습니다 비참한 결과. 연구원들은이 금고 뒤에있는 보물의 가치가 1 조 달러 이상이라고 믿습니다.

Tips:
=> 우버 (Uber) 택시 서비스는 여기에서 구할 수 있으므로, 택시 기사와 협상하는 대신에 함께가보십시오.
=> 코발람에있을 때이 수족관을 방문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 공급 업체는 섬 방문을 위해 막대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따라서, 똑똑하고, 다른 공급 업체에 문의하고, 협상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DQmchwCLxkHFraxi4YsUDXMwqRKK2Zb5rECaL9qYSCP5ETT.gif

Sort:  

눈이 소복 내리는날
더운나라로 떠날수 있으면
얼미라 좋을까요?
바로지금!!!! 잘보고 가요

고마워 친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2.70
ETH 2948.7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