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힘내세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수요일 출근 후 낮에 근무하는 회사에 서버장애가 있어서 퇴근 못하고, 밤새 작업을 하였네요.

어제 낮에 딸이랑 통화하는데...

딸 : 아빠 힘들지?
나 : 아니야. 괘찮어.
딸 : 잠도 못잤다면서...
나 : 점심먹고 1시간 잤어. ㅋㅋ
딸 : 아빠 힘내!!!~~

37시간 만에 집에 들어가니...
(머리고 못감아 떡이 되었음요. ㅠㅠ)

어깨 주물러주고, 힘내라고....
아빠 힘든거 알아주니 고맙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밤샜는데... 할만하네요. 으흐흐
아직 젊은가 봅니다.

오늘 11월의 마지막날 불금 보내세요!!!~

externalFile.gif

Sort:  

아빠들의 유일한 피로회복제인가봐요^^**

몸 생각하면서 일하시길.. 즐거운 불금되세요~

아내가 하는말보다 더 달콤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이 늦었네요~

역시 딸 최고입니다 하하

역시 아들보단 딸이죠~ ^^

어깨 주물러주고, 힘내라고....

정말 없던 힘도 솟을것 같네요!! 그래도 밤샘은 하지마세요~ ㅎㅎ

밤샘 했더니... 내일 휴가 받았습니다. ^^;;
내일 또 쉬어야지요~

아주 기특한 피로회복제네요 ㅎㅎㅎ

벌써 불금날~
오늘은 아무계획없이
스카이캐슬이나 보려고요 ㅎㅎㅎ

피로가 싹 풀리게 하는 마법같은 말이죠~ ^^
스카이 캐슬이 재미나다는 소문 들었습니다

최고죠.
저런 말 한마디에 살아가는 맛이 진짜 죽여 줍니다.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딸이 말은 참 이쁘게 합니다. ^^
아들은 그냥저냥.. ㅎㅎ

효녀네요!! 따님의 음성이 비타민같을 것 같아요.ㅎㅎ

저도 아들이지만, 아들은 참 못하는데, 딸은 참잘해요.
나중에 딸 꼭 낳으세요~ ^^

대박사건!!

행복이 넘쳐요!!

항상 행복만 가득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