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이 왔어요!!!

in #kr6 years ago


대문은 @kiwifi 님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스팀잇 구분선 @newbijohn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너때 마트에서 고당도 흑수박을 2000원 세일한다고 해서
올해 처음으로 수박을 샀습니다.

3분의 1정도를 자르고요.
externalFile.jpg
숟가락으로 마구 퍼 먹습니다.
externalFile (1).jpg
더 파먹고 싶었지만, 일단 클리어~
externalFile (2).jpg

고당도 흑수박!!!!
생각보다 별로 달지 않습니다. ㅠㅠ
꿀가루 뿌려서 먹었네요.
며칠지나면 맛 있어지려나...

Sort:  

아쉽네요~ 그래도 필리핀 수박보다 백배 좋아보이네요 ^^

필리핀에는 망고가 유명하죠??
다른 열대과일이 많잖아요 ^^;;

이런이런
허위과대광고이군요.... ㅠ

수박맛만 나는 수박이네요.
설탕수박은 아니고요 ^^;;

아직 수박은 못먹었는데 개시 축하드림~^

여름에는 수박만한게 없지요. ㅎㅎ

우아??2000원이요??!!대박이네영

2000원 할인이요~
할인해서 11900원요 ^^;;

숫가락으로 퍼먹는 맛을 잊고 살았는데 저도 조만간 해봐야겠습니다~~ ^^

티스푼으로 뱅글뱅글 돌려서 둥글게 만들어 먹으면~ㅎㅎ
로사리아님이 하시면 요리도 나오겠네요 ^^;;

별로 달지 않다니 아쉽네요ㅠㅠ
저도 수박..먹고싶습니다ㅎㅎ

수박은 이마트 수박이 맛있어요 ㅎㅎ

너때문이야 마트는 ㅡㅡ;;;
설탕넣고 갈아 먹어야겠네요.ㅎ

맛있겠네요 ! 보팅 맞팔신청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05_팔로우했곰.gif

오마나 세상에~!!!
수박 저렴한거 사서 먹을라했더니 수박맛 수박이라니~~ ㅋㅋ
전 오늘 비싼거 사 먹어야겠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수박 먹고싶다했거든요 ㅋㅋㅋ
포스팅보고 결정완료~!! 감사요~~~^^

숙성 시키면 맛 있을려나요. ㅎㅎ
오늘 집에가서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직은 수박이 달기엔 조금 이르지 않을까요ㅠㅠ그래도 시원한 🍉 저도 먹고싶어요ㅠ

겨울에도 하우스 수박이 나오긴 하더라고요.
설탕 수박이 먹고 싶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