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데이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어제는 데이트를 했습니다.

저녁에 마트를 가기로 했는데, 이 친구를 꼭 봐야한다고 하네요. ㅎㅎ

어쩔수 없이
옆동네에 과일과 야채가 싱싱하다는 24시간 마트로 갔네요.

11시 넘어가 갔는데, 환합니다.
오픈때만 하더라도 행사때문에 사람이 너무 많았는데,
이제 좀 적어졌네요.

마트킹입니다.
1.jpg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과일이 쭉 있습니다.
집에 수박이 있어서 사지는 않았네요.
2.jpg
3.jpg
제가 좋아하는 천도복숭아. 와이프가 싫어해서 안사요. ㅡㅡ;;
4.jpg
5.jpg
여름이라 돼지고기 값이 상승했는데, 여기를 저렴하네요.
6.jpg

활어도 있습니다. 연어도 있고요.
늦은 시간만 아니면 소주한잔 하는건데...ㅎㅎ
7.jpg
8.jpg

붙어있는 옆 건물로 가면 식자제 마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소스들과, 많은 양이 포장되어 있네요.
9.jpg

대형마트들이 10시~11시쯤에 문들 닫는데,
한 여름에도 시원한 마트킹으로 쇼핑하러 가야겠어요.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24시간이라 편하겠네요...
규모도 상당히 크네요^^

규모가 상당합니다.
밤이라 아쉽게도 시식이 없더라고요.ㅋㅋ

마트가 이름 값처럼 엄청 크네요. 늦은시간 하는 곳 직원은 힘들다죠 ^^;;(경험자)
김비서 보고 갈 수 있는 심야 마트 데이트 좋네요 ㅎ

옆건물 2층에는 잡화킹도 있습니다.
다이소처럼 없는 물건 없이 다있어요.ㅎㅎ

동네에 저런게 있어요?
몰랐네요
24시간 하는겁니까?
인건비 안나온다고 요즘 난리던데요

구성 트레이더스 부근에 있는데, 과일, 야채가 싱싱하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 고기종류도 괜찮네요. ^^

김비서라는 친구가 인기 많나보네요.ㅎㅎ

제가 10분 봤는데, 통 무슨내용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와이프는 웃고 있고...
이해 안되는 내용이에요.

ㄷㄷ
매장 안에 수족관이 있네요

수족관이라기 보다 먹거리죠. ㅋ

마트계장 왕? 마트킹이군요!! ㅎㅎ
천도복숭아 맛있는데... 아내분께서 싫어 하신다니 아쉽네요! ㅋㅋㅋㅋ
저도 마트 데이트 하고싶어요~ ㅠ

혼자이시면, 배달 추천합니다.
가서 사오기 귀찮아요.^^;;

마트킹!!! 뭔가 이름이.. 마트의 규모를 보여주는듯하네요 ㅎㅎ

평소에는 주차장도 꽉 차고 사람이 많아서,
밤시간을 이용하면 아주 좋네요.
다만, 늦은시간에는 타임세일을 안해서.... ^^;;

24시간이 제일 부럽네요.
요즘 편의점외에는 다들 일찍 닫아요.
여유로운 시간에 아무때나 갈 수 있어서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대형마트도 12시까지 했었는데...
열대야 있을때 가면 딱 좋았었는데요.ㅋㅋ
올해는 요기에서 좀 놀아야겠습니다.

저렇게 큰 곳이 24 시 ! 乃乃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