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th|2017#3] 친구들과의 캠핑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은 @kiwifi 님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스팀잇 구분선 @newbijohn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내무부장관의 허락을 득 하여,
남자 5명이서 캠핑을 갔습니다.

목적은 친목도모. ㅎㅎ

남자 5명이 만나서 머할까요????
술, 술, 술, 술 , 술~~
13시간 동안 술만 먹었습니다.
낮잠 1시간 자고요. ㅋㅋ

점심때쯤 도착해서 셋팅하고,
1.jpg
포장해온 해물찜을 먹기 시작합니다. 소주와 함께요.
2.jpg
적당히 조절해서 낮에 이만큼 먹고요, 저녁에 또 이 만큼 먹습니다. ㅋ
3.jpg
밤에는 오리주물럭에~
4.jpg
먹태도 굽구요.
5.jpg
마지막은 역시 라면. ㅎㅎ
6.jpg
소주잔이 이뻐서 한컷 했습니다.
7.jpg
바로 앞에 바다라, 사진찍으로 잠시 갔다왔네요. ^^
11.jpg
12.jpg
14.jpg

친구들과의 여행. 언제나 옳습니다.
다음에는 가을때 낚시 하러 가기로 정했네요 ^^


이름 : 탄도항노을캠핑장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717-7

개수대 : ☆☆☆☆☆
(캠핑장은 엄청 큰데, 개수대 8칸)
화장실 : ☆☆☆☆☆
(캠핑장은 엄청 큰데, 화장실 2칸)
샤워실 : ☆☆☆☆☆
(관리안됨)
사이트 : ★★☆☆☆
(평범. 그늘없음.)
소음 : ☆☆☆☆☆
(새벽 1시에 잘려고 했는데도 시끄러움. 밤 늦게 블루투스 마이크로 노래 함.ㅡㅡ)

총평 :
가족끼리 가는 거 비추천.
친구들끼리 겁나 시끄럽게 놀꺼면 추천.

전자신문에서 메일이 왔어요. 보통은 그냥 삭제 하는데, 눈에 뙇 스팀잇.
http://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90
제목 없음.png

Sort:  

굉장한 모임이네요 ㅎㅎ 너무 즐거워보여요 ~!!

1달에 2만원씩 모아서, 1년에 2번정도 놀러댕깁니다. ㅎㅎ
중간중간에 한번씩 보고요.
이렇게라도 안하면 보기 참 힘들어요 ^^

헐!
캠핑이라는 성스러운 단어가.....
앞으로 이런 종류는 그냥
야유회라고 하심이....

술을 위한 캠핑이었군요! ㅋㅋㅋㅋ 13시간 동안? 체력 대단하십니다~
친구들과 좋은시간... 행복하죠! ㅎㅎ

캠핑장에서 먹는 술은 잘 안취합니다.
금방 깨기도 하고요, 술 먹다가 술이 깨더라고요.ㅎㅎ
그냥 농담 따먹기만 하고 왔는데도, 기분이 좋았어요~

하루님 정말 재미있었겠습니다. 제가 바라던 로망인데...
이 놈들은 어디서 전부 멀 하고 사는지, 전부 따로 떨어져서 가까이에 없으니 가끔 보고 싶을 때가 있네요. 애들 결혼하면 만날라나...ㅠㅠ

그래서 저희 5명은 계를 시작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2만원씩 모아서 여행 할려고요 ^^;;

여긴 약간 비추같습니다..땡볕같은디.....ㄷㄷ 캠핑이 아니라 먹핑하셨네여 흐흐^

땡볕인데, 타프가 있어서 시원했습니다.
가족끼리 간다면 비추에요. ㅎㅎ

헐 ㅋㅋ 비추천인 곳이군염!! ㅋㅋㅋ 이런 ㅋㅋㅋ

다른사람보다 더 시끄럽게 놀 자신 있다!!!
라면 추천합니다. ㅋㅋ

ㅋㅋㅋㅋ 전...포기용 ㅠ

즐거운 캠핑 하셨군요~
키햐 집에 장관도 계시고..
노후 연금 걱정 없으시겠습니다.
부럽네요...

술도 원없이 드셨군요..
화장실, 샤워실이 .. 평이 안좋군요...

가장 중요한 화장실이..ㅜㅜ
저~ 멀리 공중 화장실로 댕겼네요.

와우~ 정말 부럽고 즐거웠겠어요~

저도 친구들과 캠핑가서 1박 2일동안 술술술술술 만 하다 오고 싶네요~ ㅎㅎ

평소에 아내에게 잘 하시면 허락을 받으실수 있어요. ㅎㅎ

여행은 언제나 옳죠ㅎㅎ
바다가 너무 이쁘네요 술안주로도 좋을듯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