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스티미언님께 택배 보내기(미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국제 택배는 처음 보내보네요. 아~~ 떨려.
저는 gs편의점이 가까워서 편의점 택배를 이용합니다.
https://www.cvsnet.co.kr
위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하시고, 예약 후 편의점으로 물건 들고 가면 끝입니다.
종이에 수기로 작성 안해도 됩니다.

2.JPG

1.JPG





[골든티켓 8차 당첨 후기 ] 기념주화 비트코인

며칠전에 기념주화 비트코인 을 받았다는 글을 작생했는데,
모 스티미언님께서 보내라고 부탁(?) 하십니다.ㅋㅋ

4.JPG

그래서 보냈습니다. 그것도 선불로... ^^

3.JPG

잘 받으셨으면 알려주세요...
혹시 반송안될려나.. ^^;;;
@golfda
@golfda
@golfda
@golfda
@golfda
@golfda

Sort:  

앗. 이거 예약하고 편의점에 가져다 주면 되는군요
매번 가서 작성했는데 어제는 기기고장으로~ ㅠ
골프님과 대화가 더 재밌네요^^

예약하고 가서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다음, 다음, 다음... 터치만 하면 바로 운송장 나오드라고요.
편해요^^

정보 매우 고마워용~거기서 주소 검색하고 하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

마자요. 거기서 하면 익숙하지도 않고 어렵고. 막 그러드라고요 ^^;;

국제택배... 왠지 모르게 두근두근♥♥♥
주소 잘 썻을까? 잘도착할까? 두근두근♥♥♥
괜히 제가 두근두근♥♥♥ ㅋ

반송되면 욕 얻어먹을 것 같은데요.ㅎㅎ

지금 주무실듯..
이벤트의 달인~ 엄지척~♡

나 전화번호도 아는데, 깨울까요? ㅎㅎ

국제택배 실수 안하셔야 합니다.
전 스달송금과 업비트 송금도 실수했거든요..ㅎㅎ
국제택배는 정신 바짝 차리고 해야할 듯 하네요.

@golfda 님이 주소 잘 적어주셨으면 갈꺼에요. ^^;;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했거든요.
첨 해보는거라 두근두근합니다. ㅎ

마트에서 국제운송도 되는군요~ 편한세상이네요~ㅎㅎ

편의점에서 안되는게 없어요.ㅎㅎ

저도 국제택배는 받아만 봤지 한번도 안보내봤는데 ㅎㅎ

편의점 택배, 우체국 택배,
우체국은 가까운데가 없어서 고민했는데, 편의점도 된다고 해서
바로 가입하고 실행에 옮겼어요.^^

능력자신데요^^저는 이런거 울렁증이 있어서요ㅋ

반송되면 어쩔수 없지... 생각으로 보냈어요.ㅎㅎ

국제택배는 우체국에서만 되는 줄 알았어요.
요즘 편의점 택배가 많이 좋아졌네요.^^

가깝게 언제든지 가도 되니깐 편하네요.^^

저도 국제 택배는 한번도 안보내봤는데
두근두근

잘 도착했으면 후기 남기시라고 한마디 해야겠습니다 ㅎㅎ

시험삼아 저한테 한번 보내 보시렵니까?
주소 드려요?

Spelling 을 제대루 잘 적었는지....
심히 걱정되네.
그래두 다행히 USA 라구 적었네
Uganda라구 안적구.
두고 보자구....

주신 주소 그대로 복사해서 넣었습니다.
제 이름이 새겨진 선물도 하나 추가했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