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같다❄

in #kr6 years ago

instasize_171218214250.png

새하얀 눈밭
멀리서 보니 깨끗하고 미지의 세계처럼
아무도 발 디딘적 없는 것처럼 깨끗하다

가까이 다가가보니
누군가의 발자국으로 어지러운 그 곳
한 두 사람이 만든 건 아닌 것처럼 보인다

어떤 발자국은 다소 깊고
어떤 발자국은 다소 얕다

멀찍이서 봤을 때 아무 근심걱정 없고
부족한 것 없는 행복해보이는 사람일지라도
가까이 가서 바라보면 저마다
누군가에게서 받은 상처들을 지니고 있다.

누구나 같다
나도 너도
당신이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도
당신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새하얗고 깨끗한 눈밭이 지켜지면 좋겠다만은
그것이 쉽지 않다면 적어도
깊은 발자국은 남기지 않기를☃️☃️

Sort:  

@hdg99님 ㅠㅠㅠ 당신의 필력에 감탄합니다. 누구나 같다라.. 순수함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는거니까요. 저는 작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 글에서 영감을 받네요 앞으로 자주 뵙겟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부족한 글인데 좋게 봐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작가의 꿈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말이 필요없네요.. 팔로우하고 계속 보러오겠습니다.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따뜻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늘 가입한 뉴비 @nahana 입니다. 글을 정말 잘쓰시네요... 눈온 사진을 보니 저도 눈밭에 발자국 남기고 싶어집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와..필력이 장난아니시네요. 깊은 발자국은 남기지 않기를.. 좋은 말씀 보고 갑니다!

부족한 글을 이렇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도 글을 써보며 다시 한 번 다짐해보곤 합니다ㅎㅎ

도경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 잘 지내셨나요? 다시 스팀잇에서 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가나님 너무나 오랫만에 뵙네요ㅜㅜ
전 잘 지냈습니다ㅎㅎ 가나님도 잘 지내셨을지 :)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다시 얼굴을 비춰보려 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