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_LG 블루투스 스피커 PH1

in #kr6 years ago

2DSC09887.JPG

2DSC09878.JPG

아빠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장만해주신 블루투스 스피커
동생도 가지고 있어서 같이 쓰는 것도 좋긴 했지만
그래도 역시 내 것이 있는 것과 같이 나눠쓰는 것은 다르다.
게다가 노트북이 소리가 작은 편이라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아빠의 선물 덕분에 그런 아쉬움은 이제 완전히 사라졌다.

2DSC09879.JPG

아빠가 @sochul 님의 추천을 받고 사주신 스피커
아빠가 이걸 사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진땀을 빼시다가
오프라인에서 사기를 포기하시고는 그날 돌아와서
온라인으로 주문하시고는 크리스마스 전에 오기를 간절히 바라셨는데
무사히 크리스마스 전에는 도착했어서 무척 기뻐하셨다

성실한 Sochul, 굼뜬 네오쥬를 동물원으로 이끌다.
https://steemit.com/kr/@neojew/sochul

2DSC09880.JPG

색은 검은색과 빨간색이 있는데
검은색을 선호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밖에 들고 다니거나 방 안에 놓고 들으면서
보기에는 빨간색이 예쁠 것 같아서
빨간색으로 부탁을 드렸는데 무척 만족하고 있다!
물론 검은색이었으면 더 깔끔했겠지만
때로는 개성이 넘치는 것도 좋으니 말이다

2DSC09881.JPG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올 적당한 크기이고
외부에 들고 다니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가격은 인터넷에서 최저가가 35000원 정도 하고 있다.
가격에 비하면 디자인도 세련되고 소리도 좋은 것 같다.

2DSC09882.JPG

핸드폰을 샤오미 미맥스를 사용 중인데
핸드폰 크기가 워낙 커서 그런지
스피커가 미니로 보이기는 하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만큼 크기가 작지는 않다.
저렇게 놓고 보니 빨간색을 선택한 것은
옳은 선택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낀다.

2DSC09886.JPG

찍고 보니 핸드폰 화면이 더러워서 부끄럽지만...
제일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노래
Wham! 의 Last Christmas를 틀어본다

불빛은 여러 모드가 있는데
흰색, 초록색, 빨간색이 번갈아가면서
나오는 모드를 해놓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다
색이 서로 바뀌는 중간중간 에메랄드빛과 주황빛도 보이는데
그 불빛도 너무나 예쁘다.

2DSC09887.JPG

2DSC09888.JPG

선물 받은 것이니 더욱 그렇기도 하지만
내가 직접 돈을 주고 구매했어도 매우 흡족했을 것 같다.
세련된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에 소리도
나름 괜찮은 스피커를 찾는다면
추천해줄 수 있을만한 제품이다.

Sort:  

디자인이 괜찮네요. ^^

역시나 가전제품은 Lg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이쁘군요

가격도 저렴한데 이쁘기까지 하네요. 요놈의 LG 마케팅을 어떻게하는건지...

우와 작고 넘 귀엽네용!!ㅎㅎㅎㅎ

스피커 디자인, 참 심플하면서도 독특하네요

헉 저도 스피커지금 너무사고싶은데 좋은 추천글을 보고 말았네요..!!! 불빛들어오는게 너무 영롱하고 이뻐요 ㅜㅜ 심지어 선물받으셨다니 따듯하고 행복한 연말되시겠어요!! ㅎㅎ

아버지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불을 끄고 스피커를 키면 더 예쁠꺼 같아요.

도경님 아버님는 정말 다정하신 것 같습니다ㅜㅜ 동영상을 보니 더 뽐뿌가 오네요 +_+ 시시각각 변해는 램프가 너무 예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