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이란 무엇일까? 당신이 놓치고있는것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alings입니다
오늘은 생각을정리하는글이라 두서없이시작합니다
그래서 반말체일겁니다 kr-gazua태그를써야..?

뭐 항상두서없었지만 +_+....

에어드랍?


말그대로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나눠준다는건데
왜 하는걸까?

바로 마케팅이다. ICO필요없으니 이많은코인을
모체만 가지고만 있으면 준다는것

이것의 시초는 이더리움클래식이나
비트코인캐시사건과 같다고 볼수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캐시가 나오던 작년 8월
당시에 많은 곳에서 비트코인캐시를 지급안하겠다고
선언하기도 하였다.

Bcc 대란 많이들 받으셨는지요? 부제:정보가 곧 돈이다.

그때 난 짱구를 굴려서 에어드랍을 여러번 받았다

왜냐면 스냅샷을 측정하는 시간들이 다들 달랐기 때문
오전에 빗썸에서 비트코인스냅샷을 찍고
비트팔고>이더OR알트>비트렉스송금>비트렉스비트화스냅샷이후
알트로전환>야피존송금>알트팔고BTC화>스냅샷
이런 말도안되는 일로 돈을 벌어먹는게 가능했다

이제는 그런걸 방지하고자 뭐 말도 없이 스냅샷을 '.'
여하튼 저런 황금꿀빨던 시기는 지났으나
왠만해서 에어드랍은 코어지갑서 받는게 답이다.


1편글과 별차이가 없는데 왜적었나 싶지만
강조에 강조를 거듭하고 싶다.

오늘 에어드랍에 대한이야기를 나누니 사람들이
생각보다 잘 모르는 이야기를 많이하는데서
이글을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다.

코인네스트 대표가 구속당하고 했지만 코인네스트가
보잘것없는 거래소에서 국내탑급 거래소가 된이유가있다
트론도 한발이 걸쳐져있지만 바로 거의 모든 에어드랍을
지급했었다는 점에 있다.

사람들의 손실심리는 생각보다 엄청크다
예를 들어보자 내가 1억을 현금으로 들고 있는것과
은행에 맡겨놓은것의 차이를 생각해보면 알수있다

1억을 현금으로 들고 10년이지나도 1억은 1억이지만
은행의 쥐꼬리만한 이자라도 1억을 10년맡겨두면
세금어쩌구 해도 천만원은 받지 않을까?

그런것처럼 코인네스트는 당시에 마치 자기들만
비트코인캐시,다이아,골드를 지급한다는식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그 홍보는 제대로 먹혔고
많은 사람들이 듣보잡거래소라고 거래를 안하던
코인네스트에 BTC를 보내서 에어드랍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손실심리를 매꾸어주면서
거래까지 최초에 가깝게 트여줬다.

지금으로치면 캐셔레스트와 같은 거래소가
펀디엑스나 이오스닥을 상장시켜주는것과 같다

유명하지 않은 거래소가 살아남으려면 귀찮은(?)
일을 먼저해야되는건 당연한거다.

그런의미에서 앞으로도소형거래소에서는
에어드랍이진행되는 이오스 토큰들에 대해서
아마 다 지원을 해줄것이고

그로 인해서 자신들 또한 유명세를 탈것이다.
하지만 그런 소형거래소들조차도 에어드랍을 완벽히
지원해주지는 않는다.

실제로 지인중에 BTC에어드랍때 월렛에 넣고
받은 수많은 btc목록을 보니 기겁수준이었다.
그것만 팔아도 수억이넘는 돈이었으니..

나는 당시에 btc만 10개수준이었지만
받은에어드랍양은 btg btcd bch 밖에 없었다.

정보가 아무리 힘이라지만 이건 좀 너무한수준 -_-
그럼 내가 받고 싶은 에어드랍을 다받을려면
어찌 해야될까?

첫번째는 거래소에 계속 지속적인 문의다


이오스에어드랍코인을 지급해주는지
만약 지원안해준다면 칼같이 스냅샷기간에 이더월렛으로
빼는게 나을수 있다.

받아만 두면 어떻게된 돈이 되는건 사실이니깐
옛날에 공짜로풀다시피한 기프토도...
지금 장난아니질 않은가?

두번째는 거래를 포기하고 마이이더월렛에 걍

묻어버리는거다. 단지 위험점은 보안의 신경을
본인이 해야 된다. 즉 해킹 위험성!

하지만 보안이라는게 사실 그렇게 어려운게아니다.
트레이딩용컴터에서 트레이딩만하면서 쓴다면별문제없다
코인하는 컴퓨터로 아무링크나 막클릭하고
토렌트들어가고 다운로드 아무거나받고
하고서는 해킹당하고 울어봐야... 누굴 탓하리 ;

마이이더월렛의 해킹보안이슈는
도메인주소만 2번이상확인하면된다.
저번에 터진건 도메인서버해킹이라
myetherwallet.com 의 주소를 치고들어가도
myetherrwallet.com 같은 오주소로 연결되던사고였는데
이건 자신이 치고들어갔다 하더라도 주소가
제대로인지만 확인하면된다

여하튼 내권리는 내가 찾는것뿐
에어드랍일정에 맞추어서 잘받아먹자! +_+

그나저나 빨리 떡상점.... 물림!!

Sort:  

링스님 꿀정보....
저도 아까 어떤 데에 스파 임대해주면 에어드랍해준다는 글을 봤었는데 일단은 내가 갖고싶은 캐쉬인지 먼저 알아봐야겠네요 T_T
참... 빠가사리에게는 넘나 힘든 코인판..

좋은 정보 감사히 보고 갑니다~

저도 에어드랍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나중에 부자가 될거 같아요.ㅎ

윽... 마지막 문장이 아프네요. 저도 물림 ㅠㅠ

ㅋㅋ 저도 얼마난 빗썸에서 이벤트 해서 에어드랍 받앗는데 이름이 뭐였는지 잊어버렷어요 ㅋㅋ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용^^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힐링님 ㅎㅎ

발품이 매우중요하군요!!! 가만히 앉아있는데 떠맥여 주면 편하겠지만!! 조금 편하려면 MEW에 잘 넣어두고 보안만 잘 신경쓰면되는데... 근데 거래소에서 단타도 쳐야하기때문에 아웅^^

어제 힐링님의 글을 보고 EOS를 지갑으로 옮겨 놓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님도 물린다!!!

아 에어드랍에 대해 알았네요
그냥 에어드랍 소리만 들었지 잘 몰랐는데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불금 즐기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